핫플레이스

부산 철마 맛집 :: 오가네 꼬리곰탕 / 소머리곰탕 / 족탕 / 한우 곰탕

marksman 2016. 10. 15. 20:33
반응형

 

부산 철마에 위치한 오가네 꼬리곰탕!!

 

부산철마하면 한우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오가네는 곰탕 전문집입니다.

 

오후 꼬리가 다 소진되면 장사를 닫는다고 하네요.

 

 저희는 11시30분쯤에 갔는데...

 

가게앞 주차장은 자리가 없더군요.

 

 

내부는 허름합니다.

 

왠지 이런 허름한가게는

 

전통이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착각을 불러 일으키죠.

 

 

메뉴는 탕 위주이고...

 

저희는 노블하게 꼬리곰탕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도 손맛이 느껴지더군요.

 

특히 오이지? 정말 맛있더군요.

 

곰탕없이 공기밥만 하나 있음 밥 한그릇먹을 수 있겠더군요.

 

 

기다리면서 맥주도 한잔마시며...

 

 

기다리던 꼬리곰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상당히 뽀얗네요.

 

 

꼬리를 건져보니 저런 꼬리가 5~6개씩

 

들어 있습니다.ㅎㅎ

 

많이 주면 좋지만 참 비싸죠.ㅎ

 

 

꼬리를 먼저 소스에 찍어 먹고

 

밥과 부추를 넣어 말아주세요.

 

 

한 그릇 뚝딱하면 정말 보양식이죠.

 

 

맛은 정말 괜찮습니다.

 

비린내나 누린내등은 전혀 없구요.

 

같이 가시분이 국물이 정말 진하다고 하던군요.

 

제가 찾아 간집이라 듣기 좋아라 한말인지

 

모르겠지만...ㅎㅎㅎ

 

일단 다들 만족하며 나왔습니다.

 

담에는 꼬리곰탕은 부담되니

 

소머리곰탕이나 먹으로 가야겠네요.^^

 

 

부산 정관 국밥 맛집_수구레국밥,선지국밥,정관 가야선지국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