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동래 술집 :: 일본식 안주 나베가~~창고나베 후기~!

marksman 2017. 8. 12. 23:59
반응형

 

나베 잘하는 동래 맛집!!

 "나베가"

 

나베가 머냐??

일본식 전골 요리를 나베라고 부르네요!

일본 스모 선수들이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소개 하는데....

그만큼 힘쓰데 좋은 영양 만점!!

 

어쩐지,,남여 커플들이 많더라는...ㅜㅜ

 

 

일단 창고나베라는 메뉴를 주문했더니

위,아래와 같은 엄청난 비주얼이 한솥 나오네요!!

삼겹살,닭고기,호박,버섯,메추리알 등등!!

일단 비주얼로 먹고 가는 메뉴네요~

 

 

그리고 소스는 칠리소스와

간장맛나는 소스....

칠리소스는 머지?? 좀 안어울리는 듯!!

 

 

 

 

그리고 또 다른 비주얼...이게 머지??

이건 완자를 미리 다져서...

육수가 끓을때 셀프로 넣어 먹게끔 준답니다.

그닥 비주얼 대비 맛은 없어요.ㅎㅎ

 

 

일단 소주 한잔씩 하고...국물이

끓기많을 기다립니다~!!

하염없이 기다립니다!!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야채에서 나오는 물과 육수가 어울러져

일본식 전골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제법 전골다운 비주얼이 나오네요!!

 

 

 

한 유부 하실래예???^^

 

새벽2시쯤 막차에 온 술집이라...

속풀이용으로 주문한 전골!!

 

맛은 솔직히 그냥 그래요...ㅋㅋㅋ

저만큼 재료가 들어갔는데...

맛없는게 이상한거죠...^^

 

그래도 분위기는 좋으니 한잔 하이소!^^

 


 

 

 

2017/08/17 - [핫플레이스] - 정관 맛집 국민족발 :: 반반 매운 족발, 치즈계란말이, 감자탕 후기!!

2017/08/11 - [핫플레이스] - 동래 양꼬치 :: 동래 술집 호우양꼬플러스 세트메뉴,양갈비,양꼬치,꿔바로우 후기!!!

2017/08/09 - [핫플레이스] - 문현동 생돼지갈비 :: 토박이 숯불갈비 생돼지갈비,양념갈비 시식 후기~!!

2017/08/05 - [핫플레이스] - 부산대 맛집 :: 하카타 돈코츠 라멘 '코하루' // 일본식 전통 라면이 땡길땐??

2017/07/27 - [핫플레이스] - 정관 국밥 :: 호호돼지순대국밥오리농원_수육백반,섞어국밥 후기~~

2017/07/22 - [핫플레이스] - 정관 의령소바 :: 충격적인 수육과 메밀냉소바 시식 후기!!! 여기가 중국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