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신세계센텀 일렉트로마트_블루투스 스피커 청음(srs x99,하만카돈 aura,jbl pulse2,b&w mm-1,마샬 스탠모어)

marksman 2016. 7. 15. 19:17
반응형

 

 

부산 신세계센텀 신세계몰 지하2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전자제품들이 총 집합 되어 있는 곳이죠.

 

반디앤루니스 갔다가 바로 옆에 있길래 청음이나 해보자는 생각으로 들어 갔습니다.

 

 

음향 장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행복한 곳이죠.ㅋㅋㅋ

 

 

블루투스 스피커 들이 쭉~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서 자기 폰이나 팟으로 페어링 해서 들으면 된답니다.

 

첨에 스피커 전원을 켜고 블루투스도 켜는거 생략하고 제 폰으로 바로 잡으려다가 안잡혀 해멨네요.ㅎㅎㅎ

 

 

 

 

소니 srs-x99도 있네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 시리즈 대장이죠

 

 

그 뒤에는 마샬 시리즈도 있네요.

 

기대도 안했는데  이렇게 떡하니 있으니 흥분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그 외에 헤드폰이나 이어폰도 좀 있는데...

 

헤드폰은 대충 보니  들어 볼만한 건 없더군요 그래서 패스 했습니다.

 

 

 

오늘 들어본 스피커 평가 입니다.

 

★★       jbl pulse2 --- 작고 이동성 좋고 디자인 좋고 하지만 좀 벙벙 거리는 느낌

★★★★ 하만카돈(Hanman/kardon) AURA STUDIO --- 디자인 갑 소리 공간감도 좋고 좀 벙벙 거리는 느낌은 있음. 먼지 들어가면 청소하기가.;;

★★       b&w mm-1 ---폰 연결이라 그런지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실망만 ㅜ,ㅜ 이돈주고 이걸 사야하나? 그런 생각 소리는 깔끔했지만....고급진 깔끔함은 아님

★★★    sony srs-x99 --- 음질 굿~ 쭉쭉 뽑아 내는거 같음 일단 가격이 있으니...

★★    스탠모어 --- 덩치에 맞게 소리도 적당히 뽑아줌. 벙벙거림도 없고 소리가 전체적으로 플렛한 느낌.

★★☆    마샬 칼번 --- 스탠모어 보다 작아서 작은 만큼 음질이 안좋아 졌나? 이런 느낌,,,

☆       B&O PLAY S3 --- 이건머 켜자마자 벙벙거리니...바로 끌수 밖에...

 

 

 

극히 주관적인 판단입니다.

그리고 볼륨을 최대로 올리지도 않고 눈앞에 두고 청음 했으니

환경이 바뀌면 평가도 바뀌니 참고 바랍니다.

일단 해외직구리스트에 자주 올라오는 제품입니다.

저는 기회가 되면 AURA나 스탠모어를 사고 싶네요.

하지만 집에 있는 커비스 스피커에 폰 연결해서 듣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스피커는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법...!

꼭 들어 보시고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