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나이키 임플로이샵 _ 부산 해운대 나이키 임플로이 스토어

marksman 2016. 7. 24. 09:43
반응형

 

나이스 직원샵 재 방문 내용입니다.

 

나이키 임직원샵은 부산 장산에 있고 나이키 직원 및 협력사 직원 전용 매장입니다.

 

들어가면 신분확인부터 하니 연고가 없으면 구매가 힘들죠

 

그리고 상시 50프로 할인 이게 포인트죠.!!

 

7월 중순쯤 방문하였네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저희랑 다른 한팀이 와서 쇼핑을 즐겼답니다.

 

그런데 손님도 없고 중순인지 몰라도 맘에 드는 제품이 많이 보이더군요.

 

매달 오다보니 필요 없는 물건만 늘어나서 구매는 자재하며 생각하고있던 제품이 있으면 구입을했죠.

 

이번에는 신발 3켤래만 샀더니 한도금액보다 많이 남더군요.ㅠㅠ

 

한달에 한번이라 한도금액이 남아 아깝지만 카드 잔고를 아끼기 위해 참고 나왔답니다.

 

담에는 대리구매라도 해주던지 해야겠네요.ㅠㅠ

 

 

 

 

 

 

나이키 줌 페가수스92미국도 있더군요 사진만 찍고 보고 몰랐는데 집에와서 보니 있더군요..ㅠ

 

이건 사와야 했는데 이걸 놓쳐 버렸네요.ㅠㅠㅠ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탄준...

 

가격도 엄청싸네요...인터넷에는 사이즈도 잘없고 2배가격.ㄷㄷㄷㄷ

 

여긴 재고가 남아 돌더군요. 흰색도 이뿌던데..남성용은 검정뿐이더군요.ㅠ

 

 

 

 

 

 

 

 

 

 

 

 

 

 

 

 

 

 

 

 

 

 

 

 

 

이전 글은 아래에 확인 ↓↓↓↓

 

2016/06/12 - [핫플레이스] - 나이키 임플로이샵 _ 부산 해운대 나이키 직원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