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이키 검흰 운동화 추천_나이키 로쉬 투(로쉐투) vs 나이키 탄준_캐주얼 런닝화 추천

marksman 2016. 9. 24. 23: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단순함으로 패션을 완성하는

나이키 검흰 운동화입니다.

최근 유명세를 타는 모델인

나이키탄준과 신상 나이키로쉬투 제품입니다.

 

탄준은 로쉐런,카이시런,탄준으로

 이어지는 대표 검흰운동화이고

 

로쉐투는 로쉐원에 이어

나온 후속 모델입니다.

 

 

먼저 보실 제품은 나이키 탄준입니다.

탄준은 런닝시 땀이 차지 않게

통기성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나이키 제품중에 저가 제품이지만

지금은 나이키코리아 정품제품은 좀

구하기 힘든걸로 압니다.

 

 

보통 유통되는건 병행제품들이죠.

나이키 제품들은 조금만 여론 몰이를 해버리면

 사이즈가 구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

 

 

 

 

 

이번에 보실 제품은 신상

로쉐투 제품입니다.

탄준보다 높게 형성된

가격이라 마감이나 재질등이

퀄리티가 확실히 틀리네요.

 

 

로쉐투 검흰은 현재 유통되는 걸

못 본거 같습니다.

 

저는 지인덕에 운좋게 득템 했네요.ㅎㅎ

 

 

 

 

로쉐투는 발목 부분이 일체형이라

신는데는 불편함을 느낄수 있지만

착용감은 아주 굿이랍니다.

 

 

발등 부분에는 통기 구멍이 있네요.

신발 끈 넣는 곳인지 알고 고민을 좀했네요.

 

 

 

 

두 제품을 같이 놓고 보면 확실히 비교가 잘 되네요.

 

 

두제품다 키작은 사람을 위해

기본굽이 어느정도 됩니다.^^

 

 

 

 

 

나이키 검흰은 확실히 착샷이 멋진제품인데...

제품 사진만으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검흰의 매력을 아시는 분은 알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두 제품중 하나는 떠나 보내야는데

둘다 가지긴 그렇고 고민이네요.

 

각각의 장단이 있는 제품들이라 선뜻 결정이 어렵네요.

 

탄준 로쉐투 사이즈 문의 많으시네요.

사이즈는 한 사이즈 업 하시면 딱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