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꼬리곰탕 :: 온천동 원조꼬리곰집 // 온천장 꼬리곰탕

marksman 2016. 12. 17. 10:05
반응형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꼬리곰탕 전문집

가게 상호는 원조꼬리곰집!!!

이 앞을 항상 지나면서

꼬리집이다!! 먹어봐야지!!

하면서 생각만하다가

최근 늦은시간까지 야근을하다

마침 배가고파서

지나다 들리게되었습니다.ㅠㅠ

내 몸은 내가 챙겨야죠.

 

 

꼬리전문집에 왔으니

꼬리곰탕을 먹어야죠.

한우랑 수입꼬리탕이 있네요.

수입으로 시켜봅니다!!

 

 

 

반찬들이 대부분 직접 하시는거 같고...

오랜기간 만들어온 손맛이 느껴지더군요.

 

 

 

 

 

 

 

 

드디어 기다리던

꼬리곰탕이 한그릇 나오네요.

 

 

뽀얀 국물에 꼬리가 살짝보이네요.

 

 

저는 대파를 좋아해서

일단 대파를 투척하고!!

 

 

꼬리를 하나 꺼내봅니다.

수입이라 그런지 냉동에서 각잡힌

꼬리의 모습이 느껴지네요.ㅎㅎ

 

 

꼬리를 건져먹고

정구지를 넣어서 한그릇 말아먹습니다.

정구지는 괜히 넣었네요.

참기름 냄새가 국물에 배겨서

꼬리곰탕 특유의 향을 못느끼네요.ㅠ

 

 

전반적인 맛은 수입꼬리라 그런지

와~~~!! 맛있다~~~~

이런건 아니네요.

그냥 그랬어요.ㅎㅎㅎ

담에 한우꼬리탕 먹음 반전이 있겠죠.ㅎㅎ

 

 

 
 
또 다른 꼬리곰탕 추천집 ↓↓↓↓ 오후에만 장사하는 곳입니다.

 

부산 철마 맛집 :: 오가네 꼬리곰탕 / 소머리곰탕 / 족탕 / 한우 곰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