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헬스보충제 구입 후기 :: 린TX WPh PRO 재구매!! ~~ 추천꽝꽝!!

marksman 2017. 5. 14. 21:45
반응형

------------------------------------------------

바야흐로 몸짱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네요!!

글쓴이도 수영을 몇년째하고 있고

이번에 몇달전부터

아이코젠 회원등록을 하면서

헬스와 수영을 병행 중이랍니다.ㅎㅎ

 

요즘 메인은 헬스고 수영은 주말이나

주중 1번정도 가는 정도의

스케줄을 잡고 있지만

오랜만에 헬스를 다시 시작할려니

몸이 노쇠한게 너무 티나네요.ㅠㅠ

운동은 정말 꾸준히 해야 한다는거...

그리고 남자 나이 30넘어가면 급격한

근육량 저하가 일어나니 몸 챙기시길 바랍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린TX라는 국산브랜드의 보충제를

재구매 하게 되었네요!!

 

한번 먹어보니 외국제품이랑 맛이나 풀림,

더부룩함에서 큰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믿을 만한건...

제가 지난번에 먹은건 WPI제품인데

제가 단백질 소화를 제대로 못하는 체질이라

WPI같은 고퀄리티 제품은 먹고 나면

응가할때 좀 변비 증상이 생깁니다.ㅠㅠ

이 부분도 비슷하더군요.ㅠㅠ

확실히 단백질 함량도 괜찮은 듯해서...재구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린TX WPH PRO

 

WPI는 단백질 함량이 높다면..

WPH는 흡수률이 빠르다하네요!!

운동 후 빠른 단백질 흡수를 위한 제품~!

물론 운동 후 단백질제품만 먹기보다는

적당한 탄수화물도 함께 먹어야 하니 참고바랍니다.

 

내몸이 단백질을 탄수화물로 착각하게 만드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탄수화물도 필수!!

 

일단 서론이 길고 제품 사진 한번 볼께요!!

 

 

린TX WPH PRO라고 떡하니 써져있네요.

WPI 단백질이 저랑 안맞는 부분도 있지만

WPH 제품이 좀더 싸서 고민할거 없이 질렀네요!!ㅎ

단백질 함량이야 그만큼 더 열심히

운동하면 되겠다 최면을 걸면서 말이죠!!

 

 

이것도 초코맛...

맛은 전에 먹은 WPI제품이랑 비슷합니다.

적당한 초코향이 나지만 달지는 않아요,,

그리고 알수 없는 많은 영양성분이 보이네요,

글루타민과 타우린등 근육회복에

좋은 제품들도 섞어 있답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20개월정도 남은건가요??ㅎㅎ

2.3키로 한통 먹는데 1달이 넘게 걸렸네요..

아침, 저녁으로만 한번씩 먹고..

운동쉬면 거르고...ㅠㅠ

운동 쉴때도 먹어줘야는데..

예전보다 열정이 많이 줄어든거 같네요.

 

 

 

 

입자가 고운 파우더가 보이네요!!

입자가 고운만큼 풀림도 상당히 좋답니다.

국산 보충제도 이제 정말 추천할만하네요!!

 

구매한 사이트랑 예전글도 한번 보셔용!!

'

'

'

http://storefarm.naver.com/txstore

 

2017/04/01 - [일상] - 헬스보충제 순위 구입 후기 :: 린TX WPI PRO 추천!! ~~ 최고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