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제주 통닭 맛집 :: 40년 전통의 성산일출봉 근처 문화통닭!! 후라이드마늘,양념,한마리치킨과 한라산소주 짱!

marksman 2017. 9. 26. 19:02
반응형

 

"40년 전통

제주문화통닭"

 

30년 살면서 처음으로

제주도에 입성했습니다^^

유럽에서 이태리,블라디보스톡에서

결국은 제주도로 오게 되었네요.

 

원래 크루즈를 타고 크루즈에서

하루 묵으며 추억을 만들려 했지만

태풍 탈림의 영향으로 취소되어

급히 비행기를 알아보고

제주도로 도착했네요.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9시.ㅠㅠ

급히 렌트를 찾고 숙소가 있는

성산읍으로 갈려니 시간이 많이

늦을거 같더군요.

 

그래서 가는길에

첫날밤의 축배를

위한 맛집을 찾으니

40년 전통 문화통닭이 나오네요!!

 

 

문화통닭 입구입니다.

40년전통이라 그런지 입구가

상당한 캐리어를 보여주네요.^^

 

 

메뉴판에는 기본적인

메뉴는 다 있네요.

 

저희는 공항서 성산까지 오면 11시가

넘을거 같아 미리 전화를 해서

몇시까지 찾으러 간다고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하지만 도착이 좀 빨라졌더니

다 됐을 줄 알았는데...

딱 그시간에 나오게 조리중!!

 

기다려야 하는 지루함보다는

장인정신에 감동!! ㅎㅎ

 

 

저희는 한마리마늘치킨과

후라이드마늘,양념을 반반으로

두마리를 주문했답니다~

 

 

 

장인정신으로 우리가 주문한 시간을

맞추기 위해 사장님이 열심히

닭을 튀기고 계십니다!!

 

 

호텔에 도착하니 11시가 넘었네요.

기본적인 세팅 완료!!

 

특이하게 밥을 주네요^^

그리고 관광객인걸 알고

김치도 서비스로 챙겨 주시는

사모님의 센스에 감동!!

 

 

이것은 한마리 마늘치킨...

닭등에 마늘이 보이시죠??ㅎㅎ

특이하게 큰 박스에 준답니다.ㅋㅋ

 

 

그리고 이것은 마늘후라이드...

슬라이서한 마늘과 마늘분말을

겉에 뿌려 놨어요!!

 

 

그리고 이건 양념치킨...

컨에 보이는건 견과류랍니다.

마늘이 아니에요!!

 

 

한마리치킨을 먹기 좋게 해체시키고...

 

 

시원하게 맥주한잔씩!!!

태풍때문에 정말 힘들게 온 제주라

술맛이 더 시원하네요~

 

 

닭다리!!

 

 

날개...!!

입이 고급이라 주요 부위만!!

 

 

그리고 이것은 여행을 가면

그 지방의 술을 먹어봐야 해서 사온

한라산과 올래 소주!!!

 

 

조명으로 얼짱샷 한장씩!!

 

 

 

한라산은 알콜도수 21도!!

평소 17도자리를 내륙에서 먹었지만

제주도 왔으니 21도짜리 한라산을~~~

 

한라산은 정말 대박이더군요.

소주 특유냄새가 전혀 안납니다.

마시면 속이 뜨겁긴한데...

냄새가 안나니 정말 마시기 좋더군요.

제주도 있는 동안 한라산만 마셨네요!!

 

 

그리고 문화통닭 후기입니다 ㅎㅎ

한마리 치킨은 아무곳에나 파는

2마리에 만원하는 닭맛이랑 똑같아요.ㅎ

 

후라이드는 마늘분말때문에

마늘향이 강합니다.생마늘의 느낌보단

분말로 맛을 낸 느낌입니다.

 

그리고 양념은 살짝 예상치 못한 맛..!!

 

전체적인 평가는 괜찮았네요.

드신다면 반반치킨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