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초량 돼지국밥 :: 진배기 할매국밥~ 저렴한 가격에 맛은 최고~! 정란각 주변 맛집~!

marksman 2017. 11. 15. 12:20
반응형

 

오늘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훌륭한 맛으로

보답하는 돼지국밥을 소개할께요~!


"초량 진배기 원조

할매국밥"


평일 한가한 시간을 보내며

초량에 위치한 정란각을 구경왔다가

점심시간이 지나 부산역근처

밀면이나 국밥을 먹으려가려다

신호등에서 발견한 할매국밥집입니다.

 

 

유리창에 돼지국밥이 4500이라고

아주 크게 적혀 있길래...

요즘세상에 너무 싼 가격이라

맛이 궁금해서 들어가게 되었네요.

 

 

식사가격이 대체로 저렴합니다.

국밥류는 5천원 수백도 7천원이니...

요즘 이런 가격보기 힘들죠~

 

 

국밥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자리잡고 있네요.

아무래도 상업가 주변이라보니

샐러리맨의 끼니를 위함이겠죠~

 

 

가게 내부는 넓고 정돈 된 모습입니다.

 

 

 

주문한 돼지 국밥이 나왔네요!

겉으로 봐서도 일반 국밥과 틀리지 않네요.

 

 

흥분한 국밥에 저의 시그마Dp도

초점이 뒤로 가버렸네요...ㅋㅋㅋ

 

 

다대기 양념장을 투척한 후!

 

 

저어주니 국밥다운 색깔이 나오네요~

고기의 양도 상당하네요....

4500원치고 괜찮은 듯합니다.

 

 

한입 크게 떠서 먹어보니 정말 괜찮네요!

 

할매국밥집이 4500원으로 판매가 가능한게

고기를 보시면 일반 수육고기와

다양한 잡부위가 섞여 있더군요.

 

쉽게 말해 시장 국밥같은 느낌입니다.

다양한 고기 잡부위를 넣어서

가격을 다운 시켰던거 같네요.

 

젊은 사람보다는 어른들 입맛에

딱일거 같습니다. 저도 먹다가

나중에는 비계가 좀 느끼해지더군요.

 

하지만 이 가격에는 최고입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 하고 싶네요~

 

2017/08/13 - [핫플레이스] - 서면 국밥 맛집 :: 부전시장 교통부 돼지국밥 후기~~!!

2017/07/27 - [핫플레이스] - 정관 국밥 :: 호호돼지순대국밥오리농원_수육백반,섞어국밥 후기~~

2017/06/29 - [핫플레이스] - 정관 돼지국밥 :: 내고향집_돼지국밥,순대국밥,섞어국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