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정관 양꼬치,양갈비 :: 정관 용하루 양꼬치~~화교의 손맛! 양꼬치,양갈비~~^^

marksman 2017. 11. 13. 19:08
반응형

쌀쌀한 늦가을 소맥이 땡기는 밤이네요!

소맥과 함께 어울리는 안주는 양꼬치!


"화교가 운영하는

용화루 양꼬치"


정관 용화루는 화교가 직접 운영하는

중국요리 전문점입니다.

양꼬치외 짬뽕이나 탕수육등

중국요리도 함께 판매한답니다.

 

 

저희는 3명이서 양꼬치치와 양갈비를

각각 2인분씩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등장한 양꼬치 색깔이 빨간게

양념을 바르고 나온거 같네요.

 

 

그리고 등장한 양갈비...

양갈비도 양념에 저려서 나왔네요.

 

 

살이 투툼한게 정말 먹음직스럽죠?^^

 

 

 

먼저 양갈비를 올려서 구웠습니다.

 

 

고기가 두꺼우니 앞뒤로 초벌구이를 하고

먹기 좋게 자른 뒤 정성껏 구워줘야죠~!

 

 

이건 양배추,오이 무침!!

고기 굽는동안 심심해서 찍어봤네요.

 

 

대기중인 양꼬치입니다. 양꼬치!!

1인분에 13000원이고 10개가 나온답니다.

양갈비는 1인분에 10000원이에요!!

가격표를 못찍었네요...ㅎㅎ

 

 

일단 소맥을 3잔 준비시켰네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가기 시작하네요.

 

 

 

이제 고기를 먹기 좋게 한입사이즈로

정성껏...아주 정성껏 잘랐네요.

 

 

정말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일단 시침없이 한입 먹었봤네요.

역시 양념이 된 듯하지만 양념맛은 거의

나질 않아요...고기도 비리지 않고 좋네요.

 

 

 

양갈비를 다 먹은뒤 양꼬치를

불판에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오토 바베큐 시스템 가동!!

같이 간분이 자동으로 굽는걸 첨봐서

너무 신기하고 재밌다 하더군요.ㅎㅎ

 

 

마늘도 함께 구워주고...양꼬치가 근방익네요!

 

 

잘익은 양꼬치!! 맛나보이죠?

양갈비와 양꼬치 먹으니 살짝 느끼한감이 있어

사진에는 없지만 짬뽕도 한그릇 시켰네요.

짬뽕맛은 그냥 문안 했어요.

 

하지만 양꼬치와 양갈비는 최고에요!

 

2017/08/25 - [핫플레이스] - 동래 삼겹살 추천 :: 온천시장 조은고기 대패삼겹살,차돌된장찌개 후기~~!!

2017/08/11 - [핫플레이스] - 동래 양꼬치 :: 호우양꼬치 세트메뉴,양갈비,양꼬치,꿔바로우 후기!!!

2017/08/12 - [핫플레이스] - 동래 술집 :: 일본식 안주 나베가~~창고나베 후기~!

2017/01/30 - [핫플레이스] - 서면 첨밀밀 :: 전통 중국요리가 생각 날 땐??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중국요리 맛집

2016/11/05 - [핫플레이스] - 부산 양정 양고기 :: 수양정양꼬치 // 양고기 // 양스테이크 // 양갈비 // 양정 양꼬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