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냉면 맛집_남천동 고려면옥(비냉,물냉,매운갈비찜)

marksman 2016. 7. 3. 10:37
반응형

부산 남천동 고려면옥

1층은 냉면과 식사류 2층은 고기집입니다.

이 집에서 가장 핫한 메뉴는

바로 비냉과 물냉 그리고 매운 갈비찜입니다.

비빔은 매운 강도 조절 가능하고요

저희가 주문한건 보통맛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가서 그런지 주차장은 꽉찻고 테이블자리도 만석

방손님 막 나가면서 치운자리 가서 앉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생 2명포함 5명이서 가서

매운갈비찜하나 비냉,물냉 꼽배기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변을 보니 거의 냉면만 드시더군요.

메뉴는 보시는 거처럼 일반적인 가격수준입니다

 

물티슈가 서면점이네요

서면에도 분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돼지갈비는 쪽갈비식으로 뼈를 발라서 먹어야 합니다.

저희는 매운걸 못먹어 순한걸로 시켰습니다.

 

비빔냉면 가오리를 좋아하는데 가오리양은 좀 작네요

그리고 보통맛이라 그런지 단맛이 좀 나더군요

물냉은 그냥 저냥 물냉이었습니다.

저는 비빔냉면을 먹고

남은 양념장에 밥을 무랑 함게 비벼서 갈비랑 함께 먹었습니다.

이렇게 비벼먹고 돼기갈비 양념장에도 비벼서 먹었는데...

돼지갈비양념장보다 냉면 양념장에 비벼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가격은 위와같이 부담은 없었네요.

전반적인 맛은 그냥저냥 그랬습니다.

적당히 한번쯤 가볼만 한거 같네요.

근데 멀리서 찾아가긴 별로!!

이정도 맛내는 식당은 많으니깐요

위치는 황령터널 남천동방향

터널 입구들어가기전 근처입니다.

 - 부산 밀면 맛집 :: 부전시장 가야한방밀면,칼국수~~ 밀면,가오리비빔면 후기!!!

- 부산 동래 냉면 맛집 :: 호함평면옥 얼치기 냉면,갈비탕 후기~~

- 온천장 30년 전통 함흥냉면.곰탕 :: 냉면. 갈비탕 후기요~~~맛집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