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온천장 30년 전통 함흥냉면.곰탕 :: 냉면. 갈비탕 후기요~~~맛집인가?

marksman 2017. 4. 2. 21:12
반응형

 

온천장에 위치한 함흥냉면,곰탕!

가게이름 선택하기 참 힘드셨는듯ㅋ

늦은시각 지나가던 길에

갈비탕 찾던중 그냥 들어가서

먹었던 곳입니다.^^

 

 

 

 

 

늦은 시각이라 그런지

노부부한팀만 계시고...

손님이 아무도 없네요~

가게는 참 깨끗해 보이시죠~

 

 

 

주문한 냉면이 먼저 한그릇 나오네요~

양념장이 빨간에 아주 맛나보이네요.

 

 

그리고 갈비탕이 한상 차려지네요~

밑 반찬이 참 맛났었습니다.

 

 

 

 

 

 

갈비탕은 전반적으로 고기가 콜라겐쪼득한

그런 느낌의 갈비는 아닌듯 하였습니다.

가격만큼만 하는듯 했고

우와~이런 느낌은 없었네요.

그냥 그랬어요...국물도,,고기도,,

 

냉면은 가자미와 냉면이 적당히

맛났던거 같네요....기억도 잘안나는걸보니

완전 맛있었던 집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깔끔하게 먹을 수있는 그런 냉면집!!

 

 

 

[핫플레이스] - 부산 동래 냉면 맛집 :: 호함편면옥 냉면,갈비탕 후기~~

 [핫플레이스] - 동운반점(동운수타짬뽕) 온천장 맛집 :: 짬뽕 탕수육 후기~

[핫플레이스] - 부산 꼬리곰탕 :: 온천동 원조꼬리곰집 // 온천장 꼬리곰탕

 [핫플레이스] - 부산 동래 맛집 :: 이병우 설농탕 / 동래 설렁탕 / 도가니탕 / 갈비만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