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장산 나이키 임플로이샵 ::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트 and 아동화 구입 후기~

marksman 2017. 6. 6. 11:45
반응형

--------------------------------------

 

장산 쥬노벨 오피스텔에 위치한

나이키 임플로이샵에 오랜만에 갔다왔네요.

임직원용이랑 출입시 인증을 받고

들어가면 전제품 정상가에서 50프로 할인!!

 

50프로 할인을 받다보니

많이들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들어가봐야 주머니만 가벼워질뿐..ㅠ

 

오랜만에 갔더니 살건없고..

선물용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트랑

아동용 운동화하나 가져 왔네요.!!

물론 50프로 할인...

 

전부 50프로 할인이다보니...

싼가격인지 모르겠네요.

계절 지난건 한 70프로 해주면 좋겠다만...

욕심이 과한가요...ㅋㅋㅋ

 

 

먼저 보실 제품은 우먼스 에어맥스 시퀀트2

회색의 메쉬 소재라 통품도 좋고...

에어쿠션도 좋습니다.

정말 가볍게 신게 딱인 제품!!

남성용이 있다면 하나 가져왔을텐데...

남성용은 이상하게 갈때마다

제품이 영~띵한 제품만 있더라고요.

그만큼 인기있는건 순삭이라는거....

 

 

 

 

 

 

 

 

 

 

 

그리고 아동용 나이키 운동화...!!

찍찍이라 신고벗기 편하고...

그리고 가격도 싸서 더좋고...

아동화는 보통 2~3만원대라...

정가 주고 사긴 부담스러움이 없답니다.

애들은 근방커서 떨어져서 못신기보단....

작아서 못신는 경우가 많죠...

부담없이 사서 신기고

작아지면 중x나라로..go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9/24 - [일상] - 나이키 검흰 운동화 추천_나이키 로쉬 투(로쉐투) vs 나이키 탄준_캐주얼 런닝화 추천

2017/01/15 - [일상] - 나이키 신상 우먼스 스카이럭스 :: 나이키 신상 흰검,나이키 루나 스카이럭스 런닝화

2017/02/11 - [일상] - 나이키 신상 :: 나이키 에어포스1 울트라포스 레더 검정 845052-001 // 부산 나이키직원샵 구매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