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니블루투스 헤드폰 MDR-XB650BT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marksman 2016. 8. 14. 19:51
반응형

소니블루투스 헤드폰 XB650BT 입니다.

 

올봄에 출시된 신상블투헤드폰이죠.

 

저도 나오자 마자 제품을 득했지만 후기는 이제 서야 올리네요.

 

그 동안 많이 듣지는 못했어요. 이유는 헤드폰은 겨울에만 쓰는거라고 배워서.. ㅋㅋㅋㅋㅋ

 

소니블루투스 헤드폰은 650BT 보다 상위인 950BT도 있고 770BT도 있고 그 아래도 라인업은 쭉~있습니다.

 

650BT는 중간 라인업 정도 되겠네요.

 

 

안보겠지만 제품 사양 아래 넣어 줍니다.

 

난 음향 전문가라 생각되면 아래 스펙 읽어 주시면 됩니다.^^

 

 

 

박스가 샷은 필수!!!!!!!!!

 

 

저는 블루를 선택했는데 색상은 정말 곱습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에 기스에 약할거 같은 재질이고요..무광입니다.

 

 

내부 막은 빳빳한 종이 재질이더군요. 보통 천재질을 쓰던데 이제품은 빳빳한 종이재질...

 

쉽게 말해 스피커 뜯으면 뽈록한 부분의 그런 빳빳한 느낌이었어요.

 

 

아래는 전원,마이크,USB충전단자,볼륨조절,작동 버튼이 있습니다.

 

단순하죠.

 

 

 

 

 

머리패드 부분은 그냥 저량 그런...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젠하이져 HD598과 사이즈 비교

 

 

 

제일 중요한 음질부분 요약합니다.

 

소리가 디지털적인 느낌이 습니다.

 

쉽게 말해 시원하게 뽑는다기 보다는

먼가 가공되어 나오는 느낌입니다.

 

설명이 어렵네요..청음만이 답!!!

 

착용감은 그렇게 나쁘지는 않네요.

 

헤드폰이나 이어폰,스피커류는 지극이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갑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타제품 후기는 아래 클릭↓↓↓↓↓↓↓↓↓↓↓

 

 

2016/04/16 - [일상] - [남자의 해외직구]젠하이져 HD598 헤드폰직구

 

2013/01/23 - [일상] - [헤드폰]오디오테크니카 ATH-PRO5MK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