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웃도어 블루투스 방수스피커 :: ATS 휴대용 방수 스피커, 블루투스 4.0

marksman 2017. 7. 30. 21:52
반응형

 

 

여름 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는지요??

휴가가 다가오니 들뜬 마음에

또 통장잔고 공략 사건이 있었네요.

 

여행하면 꼭 필요한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

지금 쓰는 JBL 차지2가 있지만...

여행에 들고 갔단 박살이 날거 같아...

이번에 들인

 ATS (All Terrain Sound) 

 블루투스 아웃도어 방수 스피커 

 

일단 가격은 좀 비싼듯한데 급한맘에

가차없이 주문후 택배받았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교환,반품신청서가

떡하니 들어 있는걸 보니

사후 관리는 잘해주는 업체 같네요^^

http://storefarm.naver.com/bnbstore/products/2061016190

이 사이트 아시는 분 계시면 제보좀...ㅎㅎ

 

 

박스는 멋지네요...

나는 방수 스피커라는걸 강조하기 위해

과감한 메인 사진과 주요 특징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본체와 충천케이블,스피커 연결케이블과 흡착판!!

흡착판 요게 참 유용하게 쓰이더군요~

 

 

일단 생김새는 JBL 클립이랑 비슷하네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그리고 타이어 같은 스피커 테투리~~!

고무 재질이라 그립감이 좀 편하네요

하지만 먼지는 잘 묻겠죠?

하지만 방수니 물에 살짝 씻으면 끝!!

 

 

뒤면은 하이그로시 재질의 플라스틱!!

여기에 흡착판을 붙혀서 벽에 고정해서

들을때 사용하게 됩니다!!

 

 

기능은 다양다양!!

일단 블루투스 4.0이라 그런지 연결은

아주빠르네요! 순식간에 잡아요!

그리고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 연결기기 노래를 자동 넘김 기능!

이거 좀 편한듯 합니다.

그리고 전화 수신 기능까지!! 따봉!

 

 

 

뒤면 흡착판을 붙히고 싱크대나 욕실등등

평평한 곳에 붙히면 걸 수 없는 곳에서도

문제 없이 고정하여 사용가능!!

 

 

냉장고에 붙혀봤는데 어찌나 잘 붙는지

띄어 내기 힘드네요

 

 

그리고 오늘 여행가서 빨래줄에 걸어

바베큐 파티할때도 부담없이 사용했네요!!

어디 떨어지거나 할 부담이 없으니

정말 편한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음질부분 총평 들어갑니다~

음질은 대체적으로 플랫합니다.

위에 동영상을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중음이나 고음이 귀에 잘 들어 오네요~

그리고 소리를 높혀도

고음 찢어지는 부분은 없네요.

 

1주일 정도 써봤지만 휴대하면서

쓰기는 정말 딱인거 같습니다.

 

이정도 크기에 화려한 음장을 기대하는게

도둑놈인거죠 ㅎㅎ

 

-------------------------------------------

2017/04/16 - [일상] - 매스드롭 직구 :: HD6XX 구매 후기~~ 헤드폰 추천!!

2017/01/27 - [일상] - jbl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엘 차지2 JBL CHARGE2 /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2016/12/17 - [일상] - USB DAC :: 오디오퀘스트 드래곤플라이 USB DAC / 휴대용 DAC / 헤드폰 DAC

2016/08/14 - [일상] - 소니블루투스 헤드폰 MDR-XB650BT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2016/04/16 - [일상] - [남자의 해외직구]젠하이져 HD598 헤드폰직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