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정관 맛집 이바돔감자탕 :: 등뼈찜 ♡ 뼈찜후기

marksman 2016. 11. 11. 23:11
반응형

 

부산 정관

 

곰내터널에서 쭉 내려오면

 

위치하고 있는

 

이바돔감자탕집입니다.

 

오랜만에 뼈찜을 먹었네요.

 

 

 

 

뼈찜에 옥수수알갱이가

 

상당히 많이 토핑 되네요.

 

다먹고 다니 고기보다

 

옥수수가 이빨에 끼여있네요.^^

 

 

 

 

새우도 보입니다.

 

소자라 그런지 새우 2마리!!!

 

등뼈는 4조각!!!

 

가격은 2만5천원!!!

 

 

뼈에 살이 정말~~~♡

 

 

 

 

 

 

 

맛은 맵기 조절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보통으로 먹었는데...흠..

 

맵싹한 정도였네요.

 

근데 가격대비 만족도는 쫌 떨어지네요.

 

큰돈은 아니지만...그래도

 

먼가 먹고 나면 허전하네요.

 

해장국은 참 괜찮은데...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