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16 MBC 연예대상 후보 // MBC 연말 시상식 // 유재석,김구라,김성주,정준하

marksman 2016. 12. 25. 18:54
반응형

연말 시상식으로 즐거운 연말이 지나고 있습니다.

KBS,SBS에 이어 가장 마지막으로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리는 MBC에서는

과연 어느 예능인이 후보일지

알아보겠습니다.

 

1.유재석

MBC 예능프로하면 가장 대표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최근 양세형이 합류하며

새로운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데

그래도 무한도전하면 유재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부드러운 진행과 멤버들을 잘 살려주는

정말 이 시대 최고의 MC입니다.

작년 김구라에게 대상자리를

내주었지만 이번에도 쉽지는 않을거 같네요.

2.김구라

 2015년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김구라

최고의 전성기를 내뿜으며 전 방송사를

싹슬고 있는 시대의 MC로 부상했습니다.

MBC에서는 황금어장과 복면가왕으로

MBC 시청률 대표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올해도 대상후보로써 손색은 없는거 같네요.

 

3.정준하

 무한도전에서 공동대상 수상이후로

수상은 없지만 올해는 새로운 다크호스로

MBC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 되고 있습니다.

과연 올해 단독 수상이 가능 할 지 궁금하네요.

4.김성주

아나운서 출신으로 깔끔한 진행을 보여주는

MC김성주!!

복면가왕으로 시청률 10%대를 유지하며

MBC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데

MC로써는 최고이지만 연예대상을

수상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네요.!

 

이상 MBC연예대상 후보들이며

새로운 후보가 선정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위 사람들이 가장 강력한 후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MBC연예대상은

12월29일 오후 9시30분

상암동 MBC공개홀에서

김성주,전현무,이성경

진행으로 시작됩니다. 

 

- 2016 mbc 방송연예대상 :: 대상후보 유재석,정준하,김성주,김구라 // 축하공연 트와이스,젝스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