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16 kbs 연기 대상 :: 대상 후보 // 네티즌상 남자,여자 // 베스트 커플상 // 박보검,송중기,송혜교 등등

marksman 2016. 12. 30. 12:06
반응형

 

kbs 드라마를 마무리 하는

2016 kbs 연기대상의

시상정보를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kbs홈페이지에서는

네티즌상 남자,여자부분

그리고 베스트 커플상을 투표중이네요.

아무래도 네티즌 투표로 진행이 되고

결과를 반영하니

인기상에 가까운 시상이네요.

네티즈산 남자부분에는 요즘 핫핫한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함애의 김우빈

그리고 2016 kbs를 뜨겁게 달군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보이네요.

네티즌상 여자부분에도 함애의 배수지와

태후의 송혜교가 보이네요.

올해 kbs 드라마는 많은 커플이 생기며

드라마 인기를 끌고 갔는데...

아주 막강한 커플들이 많이 보이네요.

송중기 송혜교 커플, 김우빈수지,안재욱 소유진

성훈 신혜선등등등

네티즌상 못지 않게 경쟁이 치열 하겠네요.

 

 

올해의 kbs 드라마 부분에서는

태양의 후예가 시청률 35%를 넘으며

시청률을 견인했고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도 시청률 35%를

넘기기도 했죠.

대세 박보검이 출연하는

구르미그린 달빛도 20%대를 넘으며

시청률 견인을 했답니다.

 

▣대상 예측

kbs연기대상으로 거론되는

인물은 태후의 송중기,송혜교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박신양씨가

집중되고 있네요.

송중기,송헤교가

베스트 커플과 

대상 공동수상까지하면

정말 최고의 한해를

보내는 배우들이 되겠네요.

연기대상의 결과는 12월31일

9시15분부터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2016 sbs 연기대상 :: 연기대상 후보 // 베스트 커플상 // 한류스타상 알아보기

 2016 MBC 연기대상 후보 알아보기 // 연기대상 // 베스트커플상 // 올해의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