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것이 알고 싶다 우병우 :: 우병우 최순실 관계//청와대 비밀노트

marksman 2017. 1. 7. 11:53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059] 엘리트의 민낯

우병우 전 수석과 청와대 비밀노트

 

 

 

2017그것이 알고 싶다새해 첫 방송으로

전 청와대 민정수석 우병우와

국정농단사태 당사자인

최순실/최순득 자매의

 관련성에 대한 의혹과

단독입수한 청와대 비밀노트를 통해

민정수석 재직 당시 새롭게 드러난

비리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전 청와대 우병우 수석은 국정조사 청문회에

계속 된 출석에도 불구하고 불출석을 하다

5차 청문회때 출석하여

모르쇠로 일관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청문회 당시 최순실 씨와

만난 적이 없다

강조하면서 "'정윤회 문건' 사건 때

정 씨의 부인이라는 정도"

"본 적 없다"고 말하며 국민의 분노를

다시 한번 일으키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순실을 몰랐다는 발언이

거짓이라는걸 증명하기 위한 취재내용에

그의 장모인 김장자 삼남개발 회장과 최순실은

과거 새마음봉사단에서 알고 지냈던 사이였으며,

우 전 수석 장인과 최태민은

40여 년 전부터 호형호제하는

긴밀한 사이였다는 것을 추적하여

방송에서 보여 준다고 하네요

 

 
 
 

 

청와대 비밀 노트의 충격적 진실” 

 

 

 

 

전 우병우 민정수석이 청와대 재직기간동안

공직자 인사검증,세월호 조사 방해논란,

의경 아들 특혜 시비,진경준 검사장 인사검증 부실

수많은 의혹을 부인했지만

그와 관련된 청와대 비밀노트를 입수하여

그 내용에 대해서도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는

최순실 사태로 하루하루 분노에 사는

국민들에게 어떤 충격을 줄 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방송일정:2017 1 7일 오후 11:05(SB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