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것이 알고 싶다 :: 1125회 사라진 유골,가려진 진실~ 염호석 시신탈취 미스테리

marksman 2018. 5. 27. 13:43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125회차에서는

 염호석 시신 탈취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네요.

이번 회차는 사전 예고를 보지 않았고

염호석 사건에 대한 내용도 잘 알지 못해

어떤 내용인지 미리 알고 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전경과 민간인의 대치부분,,,

친부와 친모의 대립 된 의견등을 보았지만

민간인에 대한 수많은 공격력의 투입이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지만 확실한건

권력층이 뒤에 있다는 건 짐작하게 되었죠.



강릉의 한 야산 승용차에서 투신자살한

사람이 지역 주민에게 발견 됩니다.



그리고 서울의 한 장례식장에서는

시신을 옮길려는 사람들과 지킬려는 사람들이

몸싸움을 벌이는 소동이 일어나고

전경이 출동하여 지킬려는 자들을 무력으로

진압하며 시신을 빼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사라진 시신은 운구차를 추격하는

사람들을 따돌리기 위해 최초 행선지가 아닌

다른 곳을 돌고돌며 그들을 따돌리려고 합니다.




법적으로 시신은 보호자의 동의가 있을경우

다른 곳으로 옮기 수 있다고 합니다.

시신을 옮기는데 동의한 건 염호석씨의 아버지..

하지만 염호석씨의 어머니의 의견은 묵살되고

아버지의 의견에 공격이 도움을 준 이유는???





이 사건은 삼성전자서비스 노조

관련하여 발생된 사건으로 염호석씨는

노조원이라는 이유만으로 회사내 불이익을

받게 되자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었습니다.



염호석씨의 친부는 노조에서 상을 치를게

위임하지만 삼성측에서 6억을 아버지에게 주며

장례를 자기들이 치를게 해달라며 시신을

빼가게 됩니다. 자식의 명예보다는 금전에

먼 아버지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는부분이죠.


경찰측에서는 아버지의 요청에 따른

경찰기동대를 출동했다고 하지만 그전부터

경찰병력은 대기중이었고 이 사건을

사전 주시하고있었다고 하네요.


과연 경찰은 무슨의도로 이렇게 큰 병력을

민간인의 요청에 쏟아 부었을까요?

그리고 시신을 옮길려는 삼성의 목적은

무엇이었는지 당사자인 저는 이해할 수 

없었지만 거대 삼성과 노조원들의 

싸움이란건 이해 할 수 있는 방송이었습니다.

 

 

2018/04/29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목사가 된 회장님,,,보람상조 최철홍 회장과 남선교회 그 진실은?

2018/04/22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살인범의 진실 게임 - 숨진 세 여자와 그 곁에 한 남자

2018/04/15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전직 검찰총장의 성추행 의혹 사건

2018/03/25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가평 염순덕 상사 사망사건 피의자와 숨겨진 진실

2018/03/04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인간재생공장 대한청소년개척단, 서산개척단 진실 해부

2017/10/29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악마를 보았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두얼굴

2017/10/14 - [TV] - 그것이 알고 싶다 :: 주지스님의 이중 생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