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짠내투어 랍스터 무제한 레스토랑 '응온 갤러리' 위치 안내

marksman 2019. 11. 20. 23:53
반응형

더짠내투어 혜진투어에서 가심비 미션을 성공해 찾은 베트남 최고급 시푸드 레스토랑 '응온 갤러리'입니다. 미쉐린 2스타 쉐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퓨전 요리와 해산물 뷔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베트남 나짱 고오급 레스토랑이랍니다.

 

아름다운 전망은 물론 최고급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입니다.  시푸드 뷔페만 즐기거나 코스요리와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선택하시면 되구요. 코스요리를 시키면 랍스터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짠내투어지만 가심비 성공으로 무제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니 대표 먹선수 유세윤은 신날 수 밖에 없죠.

 

 

짠네투어라고 쓰고 맛있는 녀석들이라고 읽어야 할 기세네요. 

 

 

코스 요리 중 몇가지는 테이블 바로 앞에서 럭셔리하게 요리해주니 정말 대접 받는 기분이겠죠? 

 

 

 

 

코스요리도 새우찜, 새우 샐러드, 랍스터까지 고급진 녀석들로 나오니 대박이죠. 이 모든게 한국 돈 62500원이니 베트남가서 살만 하겠네요.

 

 

지금껏 먹은 랍스터는 잊어라 새로운 랍스터의 세계를 얼어 주는 나짱 맛집 응온 갤러리입니다.

 

 

이렇게 먹어도 아직도 남은 음식이 있었으니 코스 요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랍스터 무제한 리필이라고 랍스터만 공략하다간 큰 코 다칩니다.

 

 

코스요리가 하나하나가 메인 메뉴처럼 나오니 무제한 먹으려고 해도 먹을 수 없겠네요. ㅠㅠ 요리 하나당 가격으로 코스요리와 뷔페를 즐길 수 있으니 나짱의 대표 맛집이 되기 충분한거 같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없는 메뉴의 출연 마지막은 디저트로 !!

 

 

망고와 칵테일 디저트까지 먹어줘야 코스 요리가 끝나니 가성비는 정말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짠내투어에서 호사를 누린 멤버들 이것이 짠내투어인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