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해운대 장산 빵집 :: 빵다무르_해운대 베이커리 소문난 맛집~~

marksman 2017. 8. 22. 06:00
반응형

 

해운대 장산역 부근에 위치한

제과,제빵 전문으로 소문난 맛집~

 빵다무르~~

 

장산에 볼 일 있어 지나다

어디서 많이 본 간판이 보이길래...

무작정 갔더니 인터넷에서 핫 한

빵다무르라는 빵집이더군요~

 

 

일단 들어와 구워져 나온 빵들을 보니

빵가지수는 많은데 빈칸이 많더군요.

그 만큼 회전률이 좋게 빠르게 빠진다는 뜻!

 

 

한쪽편에는 빵 나오는 스케줄표 있네요.

빵은 어디서 만들든 갖 나온게 최고입니다!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일단 맛나 보이는걸 몇개 쟁반에 담다보니

너무 많아져 나중에는 다시

걸러 내는 작업을 해야했네요ㅠ

 

 

 

 

그리고 이것은 빵다무르에서 가장 핫한

크로와쌍들...보기에도 독특하지만

숨겨진 비밀이 있다는거..그것은 비밀!ㅎ

 

 

 

 

 

 

 

 

 

일반 체인점 베이커리처럼

음료와 빵을 구매해서

테이블에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혼자 오신분들이 꽤 보이더군요~

 

 

 

 

 

저는 몇개 사서 집으로 와서 먹었는데...

빵도 독특하고 괜찮았네요.

다음엔 그 자리에서 먹고 와야겠네요^^

 

 

 


 

2017/08/21 - [핫플레이스] - 정관 하바찜닭 :: 정관 맛집을 찾아 간 찜닭전문 하바찜닭 솔직 후기~~!

2017/08/20 - [핫플레이스] - 양정 맛집 :: 양정 힘찬민물장어,장어구이,장어탕 - 시청부근 보양식 장어구이

2017/08/17 - [핫플레이스] - 정관 맛집 국민족발 :: 반반 매운 족발, 치즈계란말이, 감자탕 후기!!

2017/08/12 - [핫플레이스] - 동래 술집 :: 일본식 맛집 나베가~~

2017/08/11 - [핫플레이스] - 동래 양꼬치 :: 동래 술집 호우양꼬치플러스 세트메뉴,양갈비,양꼬치,꿔바로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