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18 멜론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7관왕

marksman 2018. 12. 1. 23:46
반응형


2018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이

top10,랩/힙합부문,카카오핫스타상,

글로벌아티스트상,네티즌 인기상,올행의 앨범상

올해의 아티스트상까지 7관왕을 했네요.




멜론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팀원별 수상소감으로


슈가는 "이렇게 큰 상 주신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올해 참 다사다난했다. 그것들이 큰 거름이 

돼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다"


정국은 "이런 멋진 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를 빌어 한 번 더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 분들이 있다"며 스태프들을 

일일이 언급했다. 


제이홉은 "정말 올해 많은 일들이 있었다. 

저희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끼고 왔다. 정말 

이 지구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많은 교류와 사랑이 있다는 걸 보고 배웠다. 

너무나도 이 순간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며 

"이제 저희도 어느덧 선배의 위치에 섰다. 

부끄럽지 않게 좋은 본보기가 되어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뷔는 "아미, 이런 방탄소년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건 아미 덕분인 것 같다. 행복이라는

 단어가 항상 여러분 곁에 머물렀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민은 "저희 하루의 이유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하다"며

 "내년에 또 이 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네요.


방탄소년단 정말 대단한 아이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