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짠내투어 프라하~ 2일차 마지막 이야기!!

marksman 2018. 12. 2. 11:49
반응형





짠내투어 프라하 2일차 마지막

프라하성 근처에 있는 존레논의 벽을

관광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존레논의벽은 치외법권이라 

자유의상징 낙서를 지울수 없어 

그냥 두었다고 하네요. 





다음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남정원

성벽위로 프라하의 전경을 볼 수 있다네요.






짠내투어 멤버들 역시 프라하에서

인생샷을 남겼는데요 여기서 사건이

터지네요.ㅋㅋ










박명수가 허경환 독사진을 찍자며

성벽위로 올려 보냈는데 사실은 

허경환 파지가 터진걸 보고 일부러

터지부분을 부각시키기 위해

독사진을 찍어주겠다고 연출한거라네요.ㅎ

그래도 힘들게 올라 갔으니 인생샷 

한장은 건질수 있었네요.









유럽의 갬성을 느낄 수 있는 노천레스토랑

맥주와 안주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네요.





짠내투어 멤버들도 맥주와 안주를 주문해서

맛있게 식사를 마칩니다~







식사 후 트램을 타고 와이너리로 이동!

신선한 와인을 전망좋은 자리에서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와인마시며 즐거운 상황극까지~~










마지막은 한인민박에서 마무리~

짠내투어 프라하편 럭셔리 할거 같지만

실속있는 여행으로 유럽의 갬성을

느낄 수 있었던 편인거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시보기를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