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치승 떡볶이 '빌라드스파이시' 청담점

marksman 2020. 1. 19. 20:40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과 근조직들의 일상에 새로운 바람이 불었네요. 방송 출연 탓인지 늘어나는 업무량에 새로운 직원을 뽑아야 한다는 의견을 모아 새롭게 직원을 선발했는데요. 치열한 경합 끝에 남, 여 한 명씩의 신규 직원을 채용 했습니다.

 

 

신입사원들을 뽑은 뒤 첫 회식으로 은주 사원이 추천한 떡볶이가 당첨!! 평소 양크루지로 알려진 양치승은 저렴한 떡볶이를 먹자는 의견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죠.^^ 짠돌이라 무한리필이라 다니던 양치승과 근조직들이지만 떡볶이를 회식 메뉴로 선정했으니 부담 없이 쏠 준비되었답니다.

 

 

 

1인당 떡볶이 30인분까지 흔쾌히 오케이!!

 

 

화려한 주차장을 통과해서 들어선 럭셔리 떡볶이를 먹으러 갑니다.

 

 

고급진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넓은 실내 공간입니다. 과연 이게 떡볶이집이 맞나요?

 

 

 

분위기가 떡볶이를 칼로 썰어서 먹어야 하는 분위기네요.

 

 

역시 고급진 인테리어라 떡볶이 1인분에 만원대에 파며 계란 하나에 천 원 ㄷㄷㄷ 평소 계란 한판씩을 먹던 분들이라 계란 가격이 충격에 와 닿을 수밖에 없겠네요. ㅎㅎ

 

 

주문한 떡볶이와 음식들이 세팅되네요. 레스토랑 분위기에 비해 떡볶이는 막~ 화려하진 않네요.

 

 

 

양치승 관장도 걸뱅이처럼 시원하게 먹고 나오 금액은 170,600원 ~ 집 앞 분식집 하루 매출을 먹어버렸네요.ㅎㅎ 럭셔리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뉴는 아니지만 가끔 색다른 떡볶이를 먹어 보기에 어떨까 싶네요.ㅎㅎ

 

 

빌라드스파이시 청담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