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아산 종가면옥 비빔냉면 와~ 대박이네요!!

marksman 2020. 4. 23. 17:46
반응형

 

아산 형님댁을 찾은 뒤 멀리서 왔으니 아산 맛집을 다녀 가야겠죠. 사실 코로나 문제로 식당을 찾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 간단히 해결할 만한 음식을 찾았는데 '종가면옥'이 눈에 들어오네요. 맛있는 녀석들이 찾아서 극찬을 한 식당이라 더 관심이 갔습니다. 사실 냉면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잖아요.

 

 

벽에는 종가면옥 냉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과 메뉴들이 붙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건 고구마 전분이라 5분 이내에 먹어야 한다는 건데 앉아 마자 일어서라는 뜻인가요? ㅎㅎㅎ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냉면과 스타일이 상당히 다르네요. 고명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조합이라 꼭 먹고 가야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주황색은 간재미회입니다. 꼬들꼬들한 게 살짝 삭혀 시큼한 맛이 나지만 맛있더군요. 

 

 

고기 수육도 올라 오는데 생각보다 고기양이 많습니다. 냉면 위에 한 조각씩 올라오는 게 아니라 몇 장 되더군요. 냉면을 먹고 나면 살짝 부족하단 생각이 드는데 고기와 간재미 양이 많다 보니 보통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추가로 주문한 만두입니다. 고기와 당면이 들었는데 눈을 감고 먹어도 고기만두 느낌이 납니다. 살짝 갈비만두 느낌이 드는 양념이더군요.

 

아산 맛집으로 소문난 종가면옥 대만족입니다. 코로나 덕분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계속해서 자리가 채워지는 게 맛집이 맛 더군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