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춘하추동 밀면 시원하고 매콤하게 한 그릇했네요~^^

marksman 2020. 4. 16. 15:44
반응형

 

날씨가 올라가면 부산에서 찾는 유명한 음식이 있죠. 바로 밀면입니다. 냉면이랑 국수와는 다르며 쫄깃한 면발을 부산에서 맛볼 수 있으니 부산 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꼭 먹어 보는 면요리죠. 오랜만에 서면에 있는 춘하추동 밀면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는 손님이 많지만 회전율이 좋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네요. 본점과 분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두와 고기모듬이 먼저 나왔네요. 고기 모듬은 얇게 썬 수육인데 비빔밀면에 싸면으면 딱이라서 주문했네요.

 

 

 

진한 한약 냄새가 가득한 물밀면입니다. 국물이 담백하고 진해서 일반 고기 육수와는 다르답니다. 살살 띄운 살얼음이 몸속까지 시원해지니 여름에 찾을 수밖에 없죠.^^

 

 

 

비빔밀면은 가재미회가 고명으로 나오며 살짝 매콤한 게 정말 딱이네요.

 

 

 

고기모듬으로 면을 싸 먹으면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환상적인 콜라보죠!! 밀면을 먹으러 가시면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따로 시켜서 함께 먹으면 여러 맛을 볼 수 있으니 좋다는 점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