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정관 고기집 :: 선육후면 // 정관 회식 장소 // 점심특선 돼지갈비 // 돼지고기 메밀

marksman 2016. 12. 16. 22:25
반응형

 

 점심시간 갑작스럽게

고기 점심 특선이 땡기는 날이네요.

고기는 땡기고 많이 먹긴 부담스럽고....

그래도 이것저것 먹어 보고 싶어서...

검색에 검색을 해서 찾은 곳은

선육후면 정관점입니다.

주활동 무대가 부산정관인지라..ㅋ

 

가게 상호대로 고기먹저 먹고 후식은 면???

그런 뜻이겠지요!!

 

메뉴판도 선육,후면 나누어져 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점!심!특!선!을 시킵니다.ㅎ

 

 

 

 

 

.

 

왕돼지갈비 2인분과

차돌박이된장찌게

그리고 추가로 메밀국수!!

단돈1500원에 메밀국수를

추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남겨도 된다는 생각으로 시킵니다~

 

 

육개장도 팔고 있고 주변에 보니

육개장도 많이 드시더군요~~

 

 

 

초벌된 돼지갈비가 먼저 나오네요~

 

 

 

 

그리고 갖은 반찬들도 세팅되네요.

 

 

 

 

 

 

 

 

 

일단 고기를 적당한 불에 놓고

잽싸게 꾸워줍니다.

 

 

 

 

테이블마다 비치된 소스를 찍어서~

달달하니 맛나네요.

 

 

그리고 차돌된장찌게도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둘이 먹기 솔직히 많아요많아!!

 

 

 

안에는 쫄깃한 차돌박이가

역시 된장은 차돌된장이죠

 

 

 

 

그리고 나온 메밀국수...

이게 1500원이라니..ㅠㅠ

 

 

 

 

 

둘이가서 실컷먹고

단돈 20500원.

 

 

점심때 고기랑 된장,국수가 땡기면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둘이 가서 정말 실컷 먹고 나왔네요.

 

 
 

 

 

 
 

부산 정관 맛집 이바돔감자탕 :: 등뼈찜 ♡ 뼈찜후기

 

부산 정관 중식당 :: 짬뽕 신세계 // 짬뽕 // 탕수육 먹어 보기

 

부산 철마 맛집 :: 오가네 꼬리곰탕 / 소머리곰탕 / 족탕 / 한우 곰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