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동래 맛집 :: 이병우 설농탕 / 동래 설렁탕 / 도가니탕 / 갈비만두

marksman 2016. 12. 18. 20:40
반응형

 

회식이 많은 연말 12월...

어김없이 술을 마시고

해장술을 찾아 동래역 주변을

서성이다가 발견한...

이병우 설농탕!!

이병우씨가 누군지 모르지만

이병우 설농탕은 들어 보셨을겁니다.

 

 

메뉴판을 먼저 훑어 주고...

친구들은 도가니수육을...

나는 특설농탕을 한그릇 추가로 주문!!

왜냐...설렁탕이 몇일전부터 땡겼습니다.

 

 

깨알같은 원사지표기사항

원사지 표기 없으면 식약처 거리나요?

잘 모르겠네요. ㅎ

 

 

기본 반찬 세~~~팅!!

 

 

특설농탕이 먼저 한그릇 나옵니다.

왜 특설농탕이냐??

아래를 보면 이유가 나옵니다.

 

 

설렁탕의 기본인

소고기 수육과 국수면이 보이네요.

 

 

그리고 도가니가 보이네요 ㄷㄷㄷ

설농탕에 도가니도 들어 있다니...

양도 엄청납니다.

그래서 특설농탕...!!

이왕이면 3천원 더주고

특설농탕을 드시길 권고합니다.^^

 

 

수육을 하나 건져서...

초간장에 하나 찍어 먹어봅니다.

적당히 삶긴 수육과 짭쪼름한 초간장이 딱이다!

 

 

 

그리고 나온 도가니 수육...

도가니 양좀 보소...

허벌 납니다.

이걸 언제 다 먹고 간데,,,

 

 

도가니를 초간장에 찍어 먹어보니.

짭쪼름한데 쫄깃한 그맛...

도가니 하나에 소주 1병은 마실 기세구나...

 

 

 

 

도가니를 다 먹을때쯤

친구들이 그래도 배가 고프다네요.

그래서 시킨 갈비 만두...

이건 머지...?

술김에 시킨게 너무 티나네요..

 

 

 

갈비 만두는 비주얼은 짱입니다.

맛은 마트에 파는 고기산적을

만두피로 감싼 느낌의 맛!!

이건 맛을 알았다면 안시켰을듯...!

 

 

특설농탕과 가니수육의

국물은 똑같습니다.

특설농탕 한그릇에도 고기와 도가니가

아주 적당히 있습니다.

2명이서 소주한잔하기에는 도가니 수육보단

특설농탕 한그릇씩 시켜 먹는걸 추천!!

3명 넘어가면 도가니 수육!!

 

 

 

동래 추천 맛집 리스트 ↓↓↓↓↓ 클릭

 

온천동 원조꼬리곰집 // 온천장 꼬리곰탕

 

수안동 아빠와 돈까스 // 왕돈까스 // 크레이지삼겹덮밥

 

일본식 라면 덮밥 :: 동래 롯데백화점 몽땅 // 나가사끼 짬뽕 // 도날드동 후기

 

 온천장 :: 수타면 맛집 :: 온천시장 // 동운수타짬뽕 // 동운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