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기장 신세계아울렛 태국요리 맛집 :: 생어거스틴 왕새우팟타이 뽂음국수,뿌 팟 봉커리,코코넛치킨 할인 정보

marksman 2017. 1. 14. 11:21
반응형

 

출근해서 하루종일 느끼한게 생각나는 하루네요.

느끼한게 땡기는데 멀 먹을까 고민하다

어제 tv방송서 태국음식방송도 생각나서

예전에 갔었던 생어거스틴이 생각났습니다.

일마치고 갈거라 회사에서 가까운

기장 신세계아울렛점으로 고고고!!

 

 
평일 수요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하나도 없네요???ㅎㅎ
아무도 없어도,,,
괜히 미안하네요
직원들 편히 쉬게 나둘걸,,괜히 왔나?ㅋㅋ

일단 메뉴판을 보고

예전에 먹었던 왕새우 팟타이,

뿌팟봉커리,코코넛 치킨을

주문합니다.

코코넛 치킨은 1월 무료행사품목!

행사 품목은

생어거스틴 어플로 확인 가능해요,

매달 행사 품목이 바뀐다고하네요.

우리가 시킨게 세트가 더 싼데

개별 주문한 이유가 행사품목을

서비스 받기 위함이겠죠.^^

 

 

의미없는 똥물

하이네켄과 스트로베리에이드가 먼저 나오네요.

같이 간 파트너가 드시고 싶다니 시켜야죠.

 

 

뿌 팟 봉커리가 나왔습니다.

이 얼마만에 느낌함을 맛볼까...

이건 정말 2조각 정도 먹음 안넘어가요.ㅎㅎ

그래도 한번씩 생각나더군요.

집에서 꽃게랑에 카레를 뿌려 코스프레를

해볼까 생각도 했답니다.ㅎㅎㅎ

 

 

통째로 튀겼지만 껍질은 바삭하고

속삭을 제대로 살아 있네요.

물론물론,,,냉동으로 다 된걸 받아서 튀겨주겠지만.

그런게 체인점의 매력,,,알고 속으며 먹는 매력!!

 

 

이건 1월 행사품목 코코넛치킨!~!

바삭바삭~~느끼느끼~~!

소스찍어 먹음 느끼함을 어느정도는..

 

그리고 마지막 왕새우팟타이

새우와 면을 잘 뽂아서 왕새우튀김을 하나

위에 데코레이션 해주죠.

정말 정말 입술이 짝짝 달라붙는 끈적끈적한

텁텁한 느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ㅎㅎ

 

 

 

2명이서 저걸 다 먹기에는

상단한 느끼함을 감수해야 하기에

남은 건 포장해서 싸가지고 왔답니다.

오랜만에 느낌함을 맛봤지만 후회는 없네요.

한번씩은 먹을만한 음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