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이키 신상 우먼스 스카이럭스 :: 나이키 신상 흰검,나이키 루나 스카이럭스 런닝화

marksman 2017. 1. 15. 12:42
반응형

나이키 우먼스 루나 스카이럭스~!

나이키에서 우먼스 신상 런닝화가 나왔네요.

아쉽지만 아직 국내에는 미출시 된 걸로 알고 있고...

해외 구매나 편집샵등에서 판매중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남성용은 없고 여성용만 있다는거.ㅠㅠ

아쉽네요....개인적으로 흰검 운동화를 좋아하는데..ㅠ

전체적인 느낌은 나이키 프리런과 비슷한 이미지네요

하지만 혓바닥부분은 없이  일체형이라

신발을 신었을때 발등과 발목아래부분은

제대로 감싸서 착용감을 높혀 주네요.

하지만 신고 벗기에는 좀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신발 굽부분은 높이가 어느정도 있고

도돌한 가공을 했네요.

단순한 나이키 패션에 좀 오버스러움 느껴지네요.

착용시 통풍성이나 착용감,쿠션감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나이키 운동화들이 좀 짜집기 된듯한

느낌이 들긴하지만...착용샷은 정말 멋진데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쉽네요.ㅠ

 

2016/09/24 - [일상] - 나이키 검흰 운동화 추천_나이키 로쉬 투(로쉐투) vs 나이키 탄준_캐주얼 런닝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