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헬스보충제 순위 구입 후기 :: 린TX WPI PRO 추천!! ~~ 최고에요!!

marksman 2017. 4. 1. 11:57
반응형

 


수영을 하다가 요즘 아이코젠이라는

휘트니스 연계 멤버쉽을 알고 나서부터

헬스와 수영을 병행 하고 있습니다~

수영하고 싶을 땐 수영~!!

헬스하고 싶을땐 헬스~~!!

하지만 둘 운동은 상극이라는...ㅠㅠ

이도 저도 안되네요..ㅠㅠ

 

 

헬스는 시내 유명한 GYM으로 가는데~

코치님이랑 벌써부터 좀 친해진듯한데

카운터에서 멀 드시길래,,,

머 드시냐니 보충제라며

한통 흔들어 주시네요.ㅠㅠ

맛있다고 하니 통에 덜어서

몇회 먹을양을 주시다니...ㅠㅠ

고객 관리 차원인가 생각되더군요.

그렇게 몇번을 먹은게 바로

린 TX WPI PRO!!

 

코치님이 드시고 맛도 좋고

풀림도 좋길래

당연 수입헬스보충제라 생각했지만

헬스보충제 순위를

검색해보니 국산보충제!!

국산보충제가 이렇게 좋아졌다니...

4~5년 전까지만 해도 해외배송으로

줄기차게 먹던 수입보충제랑

 별 다를게 없네요,

예전에 먹던 국산보충제는

한번 물에타서 흔들어보면 풀림도 별로

맛도 별로...먹고 나면 속만 더부룩했는데,,

 

코치님에게 물어

인터넷에 주문완료!!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먹어보니

거부감이 없어 주문까지 했네요.

 

 

배송은 깔끔하게 해주네요.

뽂뽂이로 감싸서 혹시나 모를 충격을 대비!!

 

 

그리고 찌다시도 한장 넣어주시고..ㅎㅎㅎ

쇼핑몰 이벤트가 많네요.

저는 저 혜택을 하나도 모르고 받았네요.ㅠ

 

 

그리고 고마운건 이거...

흔들통을 다 버려서 고민이었는데..

이걸 알아서 챙겨 주시다니...ㅠㅠ

 

 

그리고 스푼..

보통 보충제 시키면 보충제 안에

파묻혀 있어서...찾기 참 껄쩍이는데...

다행이 개별로 다로 넣어 주시네요^^

참 대한민국인은 센스가 있다는...

이런데서 감동을 받습니다..^^

 

 

제가 주문만 LEAN TX WPI PRO

순수단백질의 WPI제품

WPC WPH WPI 종류가 대표적인데...

WPI는 단백질함량과 흡수율등이 좋아

고급 단백질이죠~

보통 해외 구매할려면 비싸도

너무 비싸서 못먹지만...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먹어보면 초코맛이지만

달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는데...

그게 보시면 알겠지만 당류는 제로!!

30G당 25G의 단백질 함량!!

하지만 단백질은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좋은건 아닙니다..시간당 흡수율이 있어서..

그 이상은 뒤로 빠져 나오니...참고하시길...

 

 

 

 

드디어 개봉!!

백사장의 고운 모래처럼

떠 먹어 달라고 기다리고 있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몇번 흔들지 않았는데도

풀림이 상당히 좋습니다.

정말 대박인거죠...

보충제 안풀리면 정말 짜증나거든요.ㅠ

그리고 맛도 좋고 먹고 나며

더부룩한 느낌도 없고

국산단백질보충제 린TX WPI 추천할만하네요.

 

아! 그리고 제가 구입한 사이트는

http://storefarm.naver.com/txstore

 

원래 사이트는 잘 안쓰는데..

흔들통이 고마워 써드립니다.ㅎㅎ

 

 

2016/05/29 - [노동의 대가] - 2016 미스터&미즈피트니스 부산선발대회 미스터부산 그랑프리 -80kg 정수정

 

2016/05/22 - [노동의 대가] - 2016 Mr & Ms 부산선발대회 (2016 미스터부산)_5월22일 부산시민회관 미스터코리아 지역예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