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동래 중국요리 :: 전통 중화요리 궁에서 소주 한잔하시죠~

marksman 2018. 1. 20. 13:32
반응형


양 작고 맛나는 술안주에 소주한잔

땡기는 날에 어울리는 곳을 소개할께요.


동래시내에 위치한 "궁"이라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1,2차를 하고 3차를 위해

갈만한 곳을 찾다가

적당한 양에 맛난 안주를 위해

우연히 길을 걷다가 들어 갔네요.



늦은 시간이지만 가게 안에는

이미 많은 손님들이 와있네요.

맛집이라는 걸 직감했죠.ㅎㅎ



메뉴를 보시면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전통 중화요리스러운

메뉴가 보이네요. 가격도 적당하죠!



먼저 나온 누룽지탕입니다.



누룽지탕은 특유의 고소함과

전분의 걸죽한 국물과

해물의 조화로 술안주로 좋아요!



그리고 나온 깐풍새우입니다.

고추와 튀김옷을 입은 새우가

맛나게 볶아져 정말 맛있더군요.



가끔 영화에서 보면 중국요리와

술을 먹는 배우들이 나오는데

그런 느낌을 살려보고 싶다면

한번 권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2018/01/14 - [핫플레이스] - 양정 속풀이 최고~ 이가네 쌀국수~~ 저렴하지만 매운맛 ㅎㅎㅎ

2017/12/27 - [핫플레이스] - 부산 갈비탕 맛집 :: 동래 문창식 갈비탕~~ 추운겨울 정말 최고네요~

2017/12/19 - [핫플레이스] - 기장 진미초장 :: 아나고회~아나고구이 저렴한 초장집~

2017/12/15 - [핫플레이스] - 전포동 아리원 :: 간짜장 후기~~ 밥까지 비벼 먹음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