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기장 진미초장 :: 아나고회~아나고구이 저렴한 초장집~

marksman 2017. 12. 19. 11:30
반응형

 

부산기장 일광에 위치한 진미초장~

진미초장은 인당 초장값만 받고....

아나고회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근 횟집보다는 확실히 저렴한데...

맛은 저렴하지 않다는 거~~!!

 

이 주변에는 이런 초장집이 많이 있는데...

저희는 항상 진미초장만 간답니다~~

이유는 특히 맛있다는데...

딴 집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아이 포함 어른넷이서...

좀 작게 먹긴 했어도 화실히 저렴하네요~

 

 

싱싱한 상추와 깻잎이

초록초록 하네요~~

 

 

기본상은 다 차려졌네요~

초장값만 받더라도...나올건 다나오니...

너무 걱정 안해도 된답니다~

 

 

영업마감시간은 저녁 8시~~

너무 늦게 가시면 문닫습니다~

그리고 오로지 현금장사...ㅠㅠ

 

 

아나고회가 먼저 나왔네요.

아나고회는 바다장어를 먹기좋게

채썰어 나오는 회 종류랍니다.

십을수록 고소해서 정말 맛나죠~

 

 

초장과 마늘하나 콜라보레이션으로

상추 한쌈 먹어보면....

지금까지 먹던 회랑 또다른 맛!

 

 

그리고 등장한 장어구이~~

초장으로 양념을 한 뒤...

연탄불에 구워서 나온답니다~

뼈를 다 발라내서...정말 먹기 좋죠~

 

 

그대로 한 입 먹어보고~

 

 

상추싸서 또 한입~~

정말 맛나요~ㅎㅎ

 

 

진미초장~~기장에서 저렴하게

아나고회를 즐기고 싶다면

이런 초장집도 추천 드립니다~~

 

2017/12/05 - [핫플레이스] - 기장 일괄 찐빵 :: 호찐빵 만두,찐빵 드디어 먹어보네요~~

2017/11/27 - [일상] -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 :: 국립부산과학관 미래도시2030 후기~김진재홀 짱...

2017/08/28 - [핫플레이스] - 기장 맛집 서생 보리밥,칼국수 :: 보광 보리밥칼국수_보리밥,칼국수,파전 시식 후기~~

2017/01/14 - [핫플레이스] - 기장 신세계아울렛 태국요리 맛집 :: 생어거스틴 왕새우팟타이 뽂음국수,뿌 팟 봉커리,코코넛치킨 할인 정보

2016/09/27 - [핫플레이스] - 부산 기장 맛집_일광당 찐빵 손만두_수제 만두 전문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