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전포동 저렴한 식사 한끼 :: 공구상가골목 끝순이 선지국 ~~ 이 가격이 실화??

marksman 2017. 12. 14. 11:30
반응형

 

오늘 전포동에 위치한 저렴한 식사한끼~

끝순이 선지국 후기를 올려요~

 

전포초등학교 뒤쪽 공구상가

식당이 아주아주 많아요~

회사원들 점심식사를 위해서

식당들이 곧곧에 들어서고 있죠!

 

네이버검색을 해도 적당한집이 없어서

뚜벅이처럼 돌아다니다 발견한 곳!

 

 

가게가 골목안~쪽입니다. 찾기 힘들죠!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없더군요.ㅠ

가격은 보시다싶이 아주 저렴하네요.

선지국밥시키고 대기~~

 

 

5분정도 기다리니 식사가 나오네요~

반찬도 몇가지 나양하게 나오더군요.

 

 

선지가 아주 탱글탱글해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추위를 날려줄 따스한 선지국~

 

 

반찬은 된장이랑 고등어도 나와요.

선지국 없이 반찬으로 한끼 가능하겠네요.

 

 

조린 고등어구이~~뼈가 없어 먹기 편해요

 

 

그리고 된장...돼지고기를 넣은거 같더군요.

근데 된장이 차갑던데....

따뜻하게 줬음 더 좋았을뻔...

 

 

 

4900원짜리 선지국 한상....

괜찮아 보이시죠~~??

 

 

선지국에는 소고기도 제법 들어있습니다.

여태 먹은 선지국집 중에서

고기는 가장 많은 듯...

 

 

 

4900원에 한끼 가능하지만....

4900원 이상은 하는거 같네요.

블로그 포스팅이 없는 집이던데...

제가 첫 글인거 같습니다.

사장님 이글 보시면 영향력있는

블로그 포스팅에 감사해 하시길..ㅎㅎ

4900원 카드 끍은 미안함입니다...ㅎㅎ

 

2017/12/12 - [핫플레이스] - 부전역 맛집 :: 30년 전통 밀양돼지국밥~~ 추울땐 따뜻한 저염국밥이 최고죠~

2017/12/08 - [핫플레이스] - 부전역 근처 식당 :: 경성국수 돈가스 후기~~~

2016/08/23 - [핫플레이스] - 부산 정관 국밥 맛집_수구레국밥,선지국밥,정관 가야선지국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