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전포동 아리원 :: 간짜장 후기~~ 밥까지 비벼 먹음 최고죠~

marksman 2017. 12. 15. 17:47
반응형

 

 

전포동에 위치한 아리원이라는 중국집입니다~

어제 먹은 끝순이 옆집으로써...

중국요리 땡기는 날이라

큰 맘 먹고 간짜장을 먹으로 왔네요~

 

 

점심시간인데 사람들이 없더군요.

조용히 혼자 구석에 앉아서...

간짜장과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간짜장에는 항상 공기밥을 추가합니다~

 

 

벽에는 현금 결재시 500원 할인~~!!

한그릇 카드끍기도 그랬는데...

잘되었네요...할인도 되고...ㅋㅋ

 

 

 

 

간짜장 소스가 먼저 나왔는데....

정말 맛나게 보이네요.

하얀 양파가 날비벼줘~ 하네요~

 

 

노출이 날아 가버린...짜장면,,,ㅋㅋㅋ

오이와 계란후라이가 있다는걸

확인 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드립니다!

 

 

짜장을 면에 부어 주니 그럴듯한

비주얼이 완성되네요~

 

 

 

자~ 아리원 간짜장에 단점입니다.

보시다 싶이 물이 많이 생기네요.

짜장면에서 나온 물인지....

 

간짜장은 좀 퍽퍽한 맛에 먹어야는데...

이러면 곤란합니다...주방장님...ㅠㅠ

 

 

일단 한 젓가락 크게 떠서...입으로 쏙~

역시 맛이 밍밍하네요.ㅠㅠ

 

 

그리고 오늘 간짜장의 주인공은 오이~

오이를 십으니 어릴적먹던 짜장면 오이가

생각나더군요...옛 향수를 살려준 건 그레윗!

 

 

짜장을 먹은 뒤 밥을 비벼먹는건 매너~~

하~얀 쌀밥 투척후 얌얌....

밥 비빈 사진은 생략!!

 

간짜장 먹으면서 짬뽕국물이라도

좀 달라고 할 걸... 소심해서 말도 못하고ㅠ

맛은 그냥저냥... 주인아주머니는

정말정말 친절합니다. ^^

 

2017/07/18 - [핫플레이스] - 정관 중국집 :: 홍콩반점_짜장면,짬뽕,탕수육 솔직한 후기~

2017/01/30 - [핫플레이스] - 서면 첨밀밀 :: 전통 중국요리가 생각 날 땐??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중국요리 맛집

2017/02/16 - [핫플레이스] - 동운반점(동운수타짬뽕) 온천장 맛집 :: 짬뽕 탕수육

2017/01/03 - [핫플레이스] - 부산 정관 황궁쟁반짜장 :: 황궁쟁반뽂음밥, 짬뽕~ 주방장 미각이 돌아오다

2016/11/29 - [핫플레이스] - 부산 정관 중식당 :: 짬뽕 신세계 // 짬뽕 // 탕수육 먹어 보기

2016/10/08 - [핫플레이스] - 부산 정관 중국집 :: 황궁쟁반 짜장 // 간짜장 // 짬뽕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