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양정 속풀이 최고~ 이가네 쌀국수~~ 저렴하지만 매운맛 ㅎㅎㅎ

marksman 2018. 1. 14. 12:26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양정에 위치한

이가네 쌀국수입니다~


"속풀이용 쌀국수~

양정 이가네 쌀국수"


연말 연초 잦은 술자리로 

속이 엉망이 되어 갈때쯤...

간단하게 요기를 할려고

찾은 곳이 이가네쌀국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발권기가 있습니다.

한글로 또박또박 쉽게 나와있으니

화면을 터치해서 쉽게 발권할 수 있어요.

저는 차돌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벽면에는 메뉴와 쌀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3번 고추기름을 넣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메뉴는 기본 3900원...

나머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1~2천원정도 비싸지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가게에 손님이 별로 없네요~



주문한 차돌양지 쌀국수가 나왔네요~



파와 양파가 눈에 뛰네요~





먼저 국물을 한번 먹어봤네요.

생각보다 단백한 국물입니다.



면은 적당히 퍼져서 먹고나서

소화시키는데도 부담이 없겠더군요.



그리고 차돌양지라고 나온 고기....

양이 상당히 작습니다...ㅎㅎㅎ

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으라는데...

찍어 먹을 고기양은 안되요.

고기 3점 정도 있더군요.

미스사이공보다 고기양이 작아요.ㅠ



고기는 그냥 그래요.

몇일뒤 스지쌀국수도 먹었는데...

스지를 갈았는지 정말 작은 알갱이스지가

들어 있는 쌀국수더군요...ㅎㅎㅎ

기본 쌀국수를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반쯤먹은뒤 느끼할때쯤...

고추기름을 한숟갈 넣어 주세요.



국물색이 바뀌면서 고추기름의

매운향이 올라오면서 

새로운 쌀국수가 탄생합니다.

이 맛에 자주가게 되더군요.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는 쌀국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2017/12/27 - [핫플레이스] - 부산 갈비탕 맛집 :: 동래 문창식 갈비탕~~ 추운겨울 정말 최고네요~

2017/12/19 - [핫플레이스] - 기장 진미초장 :: 아나고회~아나고구이 저렴한 초장집~

2017/12/15 - [핫플레이스] - 전포동 아리원 :: 간짜장 후기~~ 밥까지 비벼 먹음 최고죠~

2017/12/14 - [핫플레이스] - 전포동 저렴한 식사 한끼 :: 공구상가골목 끝순이 선지국 ~~ 이 가격이 실화??

2017/12/12 - [핫플레이스] - 부전역 맛집 :: 30년 전통 밀양돼지국밥~~ 추울땐 따뜻한 저염국밥이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