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온천장맛집 :: 소문난 3대 3색 칼국수 후기~

marksman 2018. 11. 14. 17:50
반응형


늦은 저녁시간 출출한 허기를 달래기 위해
온천장맛집 소문난3대3색 칼국수 집을 
찾았네요. 늦은 시간이지만 온천장맛집이라

테이블에 절반정도 손님이 있더군요.

 

 

 


메뉴는 칼국수가 대표적이고 수제비랑 밀면등
면으로 할 수 있는 음식은 다 있었습니다.
왕만두랑 삼색칼국수를 주문했네요.



먼저 나온 왕만두입니다.
만두는 잘 먹지 않는데 이날은 칼국수에
만두를 함께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만두는 계속 찌고 있는 상태에서 주문하니
주문과 동시에 나오더군요. 급하게 찌찌않아
속이 완전 뜨겁지는 않았고 먹기에 딱좋더군요.
속도 알차서 먹기 괜찮았습니다.

 

 



만두를 2개쯤 먹으니 나온 3색칼국수...
왜 3색인지 알 수 있을정도로 눈에 띄더군요.ㅎ


 

면발이 3가지색으로 반죽되어 3색칼국수...
날씨가 쌀쌀해져서 오랜만에 먹은 칼국수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발이 쫀득한게
다먹을때까지 면이 퍼지지 않아 좋았네요.

온천장에 칼국수집이 몇몇있지만 
온천장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군요.
항상 시장칼국수만 먹었는데 자주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