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온천장맛집 :: 장생쪽갈비 매운맛 굿~

marksman 2018. 12. 1.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쪽갈비가 생각나서
온천장맛집 장생쪽갈비를 찾았네요~
장생쪽갈비야 워낙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시간대를 못맞쳐 줄을 설수도 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줄서지 않고 바로 착석했네요.



평일 늦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많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ㅎㅎ



주문은 쪽갈비 매운맛 2인분
소금구이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나오니 굿이죠~



된장찌개가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거리네요~




주문한 쪽갈비가 나왔습니다. 장생쪽갈비는

초벌이 되어 나오기때문에 버너에 살짝 
불을 넣어 살살 달래듯이 데우면서 먹으면 굿!


1:2로 시켜주는건 매너~ 매운맛이 포인트라
너무 매울땐 소금구이를 하나씩 먹어주면 되요~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세팅되니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습니다.



먼저 매운맛 쪽갈비부터 들고 뜯어줬답니다.
매운걸 평소 잘 못먹다보니 매운맛이 좀
강하긴 하더군요. 그럴땐 소금구이와 
된장찌개 한숟갈씩 먹으면 매운맛이 싹~
왜 온천장맛집인지 알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찾은 장생쪽갈비 굿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