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서면맛집 :: 서면 참치맛집 윤참치~

marksman 2018. 12. 13. 18: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년말 송년회 일정을 

잘 치루고 계시나요? 부산도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는 바람에 길거리에서 음식점 고민하것도
이제 힘든 시기가 온거 같습니다. ㅎㅎ
몇일전 친구들과 년말 모임을 하고 
늦은시간에
참치가 땡겨서 서면참치집을 몇군데 갔는데
영업이 다들 끝났더라구요. 그런데 운좋게

윤참치는 심야까지 영업을 해서 운좋게 먹었네요.



실내는 깔끔하게 다찌와 테이블 자리 
나누어지는데 저희는 남자4명이라 편하게
얘기하기 좋게 테이블 자리에 앉았네요.
다찌에 일식주방장님이 여성분인데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이십니다..
이거슨 비밀!!



윤참치~~!!



메뉴는 참치집스럽게 1인,2인 코스와
혼마구로 뱃살 접시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미 많은양의 고기를 먹고 왔기에
25P 혼마구로 뱃살 메뉴를 주문했네요.




먼저 나온 참치 눈살인가요 볼살인가요??
식감이 존듯한게 육사시미처럼 고소하더군요.





가볍게 소주한잔 기울이다 보면
메인메뉴가 떡하니 나왔습니다.ㅎㅎ
색상이 틀리니 부위가 조금씩 차이가 나겠죠?
맛없는 참치집가면 김맛만 보다 오는데
여기는 따로 김이 없었네요.ㅎㅎ



참치에 새싹과 와사비를 올려서 먹음직스럽게
사진도 찍어보고자 했지만 만취된 상태라
젖가락질도 사실 힘든 상태였네요.ㅎㅎ


참치회는 정말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이건 추가로 시킨 메로구이입니다.
생선살이 닭가슴살처럼 찢어지는게 결이 살아있고
식감이 상당히 쫀듯하고 맛있었습니다.
이 메뉴는 참치외에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서면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는데
막상 식당을 갈려니 어딜 가야 할지 몰라
살짝 고민도 했는데 서면윤참치에서 한방에
해결했네요. 조용히 소주한잔 하기 좋은

서면 윤참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