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베트남 여행 :: 호치민1군 딤섬 맛집~ 유추(YU CHU) 인터콘티넨탈호텔 2층

marksman 2018. 10. 16. 16:24
반응형

 

호치민 여행 중에  찾은 유명한 딤섬맛집

인터콘티넨탈호텔 2층에 위치한 유추(YU CHU) !!

호치민 여행 전 맛집이라곤 쌀국수만

열심히 검색을 했는데 유추라는 레스토랑이

한국인은 물론 호치민을 찾는 관광객이라면

한번은 가야되는 호치민 최고의 맛집이라네요.

 

 

유추 입구입니다. 호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네요~^^

 

 

식당으로 들어가는 통로 분위기도 굿~

 

 

통로를 지나다보면 주방에서 열심히

찌고 있는 딤섬들을 볼 수 있네요.

 

 

일단 창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동양스럽네요.

손님들은 내부분 외국인이고 한국말을 하시는

관광객테이블도 여럿 보이더군요~^^

 

 

점심시간에 방문했지만 별도의 웨이팅이

없는 식당이라 부담없이 올 수 있겠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절임야채와 스낵~~

한국의 나나콘 같이 옥수수를 눌러서 튀긴

스낵인데 정말 맛나더군요, 무한리필!! ㅎㅎ

 

 

저희는 딤섬만 주문을 했습니다~

3명에서 유추를 방문했기에 딤섬메뉴당

몇피스가 나오는지 확인하고 싸우지 않게

적절히 배분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군만두네요~ㅎㅎ

원래 흰색인데 제 dP2의 창의력 있는

화이트발란스가 만두색을 푸르게 만들었네요~

 

 

속을 살짝 뜯어 보니 부추가 한가득!!!

 

 

그리고 육즙이 흘러 넘치는 군만두입니다.

겉은 호떡처럼 쫄깃하고 부추와 즙이 절적하더군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초록 딤섬과

하얀 딤섬입니다. 이름은 모르겠네요.ㅠ

 

 

 

초록 딤섬은 쑥떡같이 생겼지만

속에는 다양한 해물로 채워져 있답니다.

 

 

그리고 하얀딤섬은 속이 전부 새우입니다.

새우를 다져서 속을 채웠는데 새우 식감이

상당히 쫄깃하고 맛나더군요.

 

 

그리고 등장한 춘권같은 음식...

겉은 한국의 바삭이 쥐포처럼 해물베이스고

속은 새우다진걸 넣었답니다.

이건 정말 유추에서 베스트 메뉴입니다.

 

 

속을 어설프게 채우지않고 100% 다진새우로

꽉꽉채워 식감이 통새우 십는 식감이 나오던군요.

 

 

 

그리고 새로운 딤섬과 처음 먹은

새우로 속을 채운 딤섬을 추가로 주문!!

 

 

 

 

 

이것도 속은 새우로 채워졌더군요.

호치민 여행 중 새우는 실컷 먹은거 같네요.ㅎ

동남아 쪽이 새우가 참 흔한 재료인가보네요.

 

 

먼가 포스가 있는 딤섬입니다.

 

 

살짝 뒤집어 보니 양배추로 밑을

감싸고 컴에 육즙이 나오는걸 잡아주고 있네요.

 

 

반을 뜯어 보니 돼지고기로 속을 채워

육즙이 흘러 넘치는걸 잡아 주는거더군요.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이것도 굿...!!

 

 

 

호치민 인터컨티넨탈호텔 2층에 있는 유추~

호치민 여행중이거나 계획중이라면 꼭한번은

가봐야 할 곳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홍콩여행 때는 딤섬이 드릅게 비싸서

제대로 먹지도 못했는데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다양한 딤섬을

전통방식으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한국돈으로 4만5천원정도 나왔네요~^^

 

 
 

2018/10/15 - [일상] - 베트남 여행 :: 호치민2군 로컬식당~ 조개요리 맛나게 하는 곳~

2018/10/15 - [핫플레이스] - 베트남 여행 :: 호치민 벤탄시장 옆 4ps 포피스 피자~~

2018/10/09 - [핫플레이스] - 베트남 여행 :: 호치민 최고의 맛집~ 게살요리 전문 콴94~~

2018/10/06 - [핫플레이스] - 베트남 여행 :: 호치민 체인점 쌀국수 PHO HOTPOT 쌀국수 후기~~

2018/10/03 - [핫플레이스] - 베트남 여행 :: 호치민 맛집 ~ 가정식 레스토랑 맛집 나향응온~~!!

2018/10/01 - [일상] - 베트남 여행 :: 호치민 1군 일식 전문점 SORAE 소라에~ 호치민 일식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