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있는 녀석들 223회 :: 미국식버거 & 미국식스테이크 위치 안내(더백푸드트럭,볼트스테이크하우스)

marksman 2019. 6. 1. 14:51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23회

미국먹방 예행연습에서 찾은 미국식버거,스테이크 편












 



아메리칸 치즈버거는 140g

더블은 280g 버거 하나가 반근...




엑스트라 메뉴로 버거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diy해서 먹을 수 있는 미국식햄버거~~



외국인이 6대4 비율로 찾아오는

현지 스타일 햄버거 맛집이라네요~



하지만 이 맛나는 햄버거를 다 먹을순 없다

오늘의 쪼는맛은 풍선 안 가루를 콜라에 넣을때

풍선이 부풀지 않는다면 영광의 한입맛 !! ㅋㅋ





유세윤,김민경,김준현의 풍선을 부풀렀다.

과연 이십끼형도 부풀러 오를것인가??



다행이 민상이형도 성공...

전원먹방!!!





토시살과 양지삼겹으로 만든 패티~~

현지맛을 고수하기 위해 미국산 고기를 사용하며

패티는 90프로 구워서 육즙과 식감을 살리기~~




빵은 제과제빵 명장에게 직접 공수받아 사용~









아메리카 치즈버거는

허니머스터드와 패티,체더치즈2장

그리고 양파와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뿌려

심플하면서 햄버거 본연의 맛을 강조~~!!






사장님이 추천하는 햄버거 맛있게 먹는법!

아메리칸치즈버거에 구운파인애플을 함께

먹으면 고소한육즙과 달달한 맛이 일품.!!






문세윤도 먹기 힘든 더블사이즈~~

집 앞 맥도리아라도 뛰어가야 될 판이네요.






맛있는녀석들에 소개된 미국식버거

맛집은 용산에 위치한 더백푸드트럭~~

이미 맛집프로나 sNS에서 유명한곳이죠

이번에 방송을 타고 먹기가 더 힘들어지겠네요.







2~4주를 기본으로 숙성하여

고기의 연한맛을 제공!!!










스테이크 퀄리티에 맞는 엑스트라메뉴~










보기만 해도 맛나보이는 미국식스테이크..




맛있는녀석 미국식스테이크 맛집은

강남에 위치한 볼트스테이크하우스...

메뉴를 보시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진 않네요.


맛있는 녀석들 223회

미국식 햄버거와 스테이크 맛집!!

정말 맛나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