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있는 녀석들 시래깃국 종로구 '총천막장시래기국밥' 엄마의 밥상이 생각나네요~

marksman 2019. 10. 13. 12:27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242회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어머니의 밥상~

어머니가 해준 밥상이 생각나는 

구수한 맛으로 다가오는 시래깃국편~



맛있는 녀석들이 찾은 시래깃국 맛집은

종로구에 위치한 '홍천막장시래기국밥'

20년 전통으로 오직 시래깃국만 판답니다.



기본 반찬은 시래깃국과 어울리는 김치와

매콤함과 시원함을 더해줄 다진 청양고추



홍천막장시래기국밥은 밥이 미리 국물에 

토렴되어 말려 있어 국이 식거나 간이 약해질

염려 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재료인 시래기는 사장님의 고향인

홍천과 제천,횡성등에서 직접 공수를 해와서

쌀뜬물과 마늘,멸치,막장을 넣고 4~5시간

푹 끓여서 마무리 간을 해서 나온답니다.



강원도는 특이하게 막장을 넣고 시래깃국을

끓이는데 별다는 간 없이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칼칼한 맛을 더하고 싶다면 청약고추를 추가해주세요~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지만 가격은 3500원

20년동안 남좋은일만 한 사장님 !!



막장, 멸치, 시래기의 향이 가득한 시래깃국

뚱4도 반한 홍천막장시래기국밥 !! 

다른 반찬없이 김치만으로도 충분하네요.



놀라운 맛에 반응속도도 LTE급으로

한그릇 2분44초만에 완뽕해버리는 유세윤




깔끔하게 4그릇 끝내고 시래깃국 4그릇 재주문!



뚱4만의 맛있는 한끼를 더 해줄 밥도둑 반찬들...

방송 촬영을 위해 식당에 협조를 받았다는 점

참고하시어 위 반찬 요청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첫 시래깃국은 언제 먹었냐는 듯 

새롭게 먹방시작하는 맛있는 녀석들 시래깃국!

엄마의 밥상이 생각나는 한끼지만

든든함으로 저장되는 그 맛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