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주엽 필리핀 레촌 먹방 !!! 새끼돼지 한마리 먹어주는 먹방클라스~

marksman 2019. 10. 9. 18:01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편~

필리핀에 전지 훈련을 간 현주엽감독과 일행등..

필리핀에서도 대단한 먹방을 선보이며

뉴스 실시간 검색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바로 햄버거에 이어 먹은 레촌입니다.


레촌은 새끼돼지를 통구이로 구워 낸 요리로

쫄깃하고 바삭한 껍질고 부드러운 고기를 

맛 볼 수 있는 필리핀 필수 먹어야하는 요리죠~






라이브가 흐르고 필리핀 현지식당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이번에도 걸리버 삼형제가 함께 입장하네요~





미리 주문해둔 레촌이 등장하는데 

새끼돼지를 한마리 통으로 구워 낸 요리~

필리핀에서는 행사나 파티에서 주로 먹는 요리라지만

현주엽과 함께 온 삼인방은 세명이서 이걸??ㄷ

 



20~30인분의 레촌을 먹기 좋게 접시로

바로 잘라 주니 입만 열심히 움직이면 된답니다.




젭싸게 먹고 반대쪽도 잘라달라고 하니

레스토랑 직원 표정이 정말 재밌네요. ㅎㅎ




오징어 순대도 한명당 한접시씩 먹는 클라스~

입안의 행복함이 제대로 느껴지네요.ㅎㅎ


 

 

 




현주엽 일당들 덕분에 레스토랑 직원은

하루종일 레촌을 잘라서 바쳐야 했다고 하네요.ㅎ




새끼돼지 한마리를 초토화 시키고 나온 가격은

한국 돈으로 31만원 상당히 저렴한 편이네요~


필리핀에서는 레촌거리가 있을만큼 국민음식이라니

다음에 방필하게 되면 꼭 먹고 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