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광규 송도 집 공개 송도힐스테이트 6단지

marksman 2022. 12. 30. 13:34
반응형

 

  56년만에 첫 집 마련

 

나 혼자 산다의 화석 같은 멤버 김광규가 오랜만에 나왔는데요. 다른 이유보다 더 기쁜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56년 만에 본인 집을 마련하게 되어 랜선 집들이 겸 근황을 볼 수 있었네요. 

 

김광규는 몇 년 전 육중완의 조언을 무시하고 임대 생활을 계속 했는데 그 사이에 집 값이 엄청나게 올라버리는 바람에 속이 쓰린 부동산 학습효과를 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내 집 마련에 진심을 보였던 김광규 집이 공개되었는데 평소 이미지와 너무 다른 집 모습에 또 한 번 놀라게 되었네요.

 

 

 

 

 

 

 

 

 

광고

 

 

 

  세련 된 실내와 넓은 대형 평수

 

이전의 칙칙했던 아파트와는 달리 첫 등장부터 나혼자 산다 탑스타들 집에서 볼 수 있는 자동 커튼으로 하루를 시작하네요.  침실인데 창문 폭이 상당히 넓고 침대 앞쪽으로 다른 공간이 있어 원룸형 오피스텔이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요. 방 안에 침실이 있는 구조라 그렇게 보였던 거였네요.

 

주방과 거실도 상당히 넓은 평수라는 걸 영상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집을 마련했지만 역시 연예인이라 그런지 스케일이 국평 이상으로 시작을 했네요.

 

 

 

 

 

  송도힐스테이트 50평

 

김광규가 신축 아파트로 이사를 한 게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2011년 준공된 집이라 이사 전에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꾼 거 같네요. 하지만 리모델링을 한 느낌보다는 순정 느낌으로 이질감 없이 상당히 깔끔한 내부 모습입니다.

 

김광규 송도 아파트가 상당히 궁금했을 텐데요. 바로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힐스테이트 6단지입니다. 122세대로 대형 평수로만 이루어진 고급 주상복합입니다. 그중에서 김광규가 산 집은 50평으로 보이네요. 방송 중에도 집이 넓어서 너무 좋아하는 표현을 자주 했는데요. 역시나 집은 거거 익선이라는 걸 확인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