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우새 김지민 무스탕 MAJE 가격 좋으네~

marksman 2022. 12. 26. 16:56
반응형

미우새 김준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김지민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와중에 평소에 김지민이 눈여겨본 무스탕을 선물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무스탕을 선물하는 따뜻한 모습도 나왔습니다. 그런데 다들 방송을 본 사람들이라면 무스탕에 대해 관심을 가질만한데요. 그래서 브랜드와 가격을 찾아봤네요.

 

 

 

 

이전에 봐두었던 무스탕을 준비했네요.
하지만 비싸서 살 수 없었다는 옷
이런 세심함이 감동을 주기에는 좋죠.
딱 맞춘듯이 사이즈도 좋아요
선물 받는 사람이 좋으면 주는 사람도 행복하죠

 

 

 

 

흘리듯 말하지만 찰떡같이 기억했네요.

비싸서 포기한 옷이지만 그걸 기억해서 선물하는 김준호의 사랑도 느낄 수 있는 장면입니다. 연인 사이라면 이 정도 센스라면 어떤 여자가 감동받지 않을까요?^^

 

 

 

 

미우새 김지민이 선물받은 무스탕은 MAZE 제품으로 정상 가격은 200만 원 중반 정도가 되네요. 양가죽으로 천연 양털로 마감처리 되어 보온성이 좋고 디자인도 예쁜 옷이라 누가 입더라도 이쁠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