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1 5

남자 향수 추천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잔량 확인 방법과 후기

"호드백"이란 말을 들어 보셨나요?? 향기가 좋은 사람에게 무슨 향수 뿌렸니? 무슨 화장품 썼니 물어보면 호드백 받았다고 하죠. 향기라는 게 관심이 있는 마니아층도 있지만 대중들이 많은 곳에 진한 향수를 뿌리면 눈살을 찌푸릴 정도로 향기에 민감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자기 만족도 있지만 잘 쓰면 더 만족도 높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40대 중반 아재가 되고 다양한 향수를 거쳤지만 남자라면 꼭 한번 거쳐간다는 제품 샤넬샤넬 알뤼를 옴므 스포츠를 당근밭에서 구해왔습니다. 4계절 사용이 가능하고 내가 느끼기에는 여름철에도 시원한 우디향이 편하게 뿌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늦었지만 저렴하게 구해오게 되었죠. 사실 향수를 다양하게 썼지만 중고로 블라인드로 사보기는 처음입니다. 게다가 샤넬 ..

일상 2024.01.15

네이버 위치가 안맞을 때 수정하는 방법 #네이버 위치 오류 수정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에서 날씨나 지도 정보가 내 위치가 아닌 다른 지역으로 바뀐 경우 현재 위치로 수정하는 방법을 확인해보도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를 실행하고 지도앱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보통 현재 위치가 뜨기 마련인데 가끔 내 위치가 아닌 다른 지역으로 설정되어 있어 내 위치를 다시 찾을려니 귀찮기도 하고 난감할 때가 있었죠. 이럴때는 지역 옆에 오류 신고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현재 내 위치를 검색하여 내 위치를 지정해주면 간단합니다. 즉시 반영되는 경우도 있지만 몇 일이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위치 오류를 잡아주고 편안한 인터넷 서핑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일상 2024.01.15

5500원 부산 돼지 국밥~ 24년에도 가능한 금액 !!

길을 걷는데 요즘 물가에 맞지 않는 돼지국밥 5500원이라는 문구가 보인다. 오래전에 붙여 놓고 그대로 둔 게 아닌가 의심을 하며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니 역시 돼지국밥 한 그릇이 5500원이라는 것을 메뉴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뒤라 가게에 손님들은 없었지만 여느 돼지국밥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래된 식당의 모습은 먹어 보지 않았지만 맛이 있을 거 같다는 긍정적인 신호를 뇌에 보내게 되었다. 일단 돼지국밥 한 그릇을 주문하고 가게에 앉아 포장이 되는지를 메뉴판 주변으로 확인했다. 맛이 있다면 2~3인분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서이다. 포장도 된다는 문구가 보였고 맛만 있으면 포장을 미리 주문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고 일반적인 돼지국밥 집에서 볼..

일상 2024.01.13

무선청소기 2개월 사용 후기 :: 샤오미 드리미 V10

어설프게 도움 안되는 외관 사진이나 구성품 사진은 생략합니다 샤오미 드리미 v10 2개월 실 사용후기 결론 가성비 최고 !! 고장나도 다시 살 의향 있음... !! 장점 생각보다 세련 된 디자인 마감퀄리티가 국내 대기업 못지 않음 단계 조절이 3단계라 유용함_주로 사용하는건 2단계, 구성품이 다양해서 좋음 흡입력은 무선치고 쓸만하다는 것 단점 3단계로 놓고 조금만 돌려도 모터 열이 확 오르는게 느껴짐... 2단은 좀 아쉬운 느낌이 들고 2단과 3단 사이 흡입력이 있었으면 좋았을 듯.. 솔 도구를 끼우고 한손으로 드는 건 힘들다_여자들은 힘들어서 불가능할지도... 롤 헤드를 끼우고 바닥 청소를 할 때 대가리가 너무 흔들린다.(줄을 감아서 나름 텐션 조절 함) 중국 제품이라는 것에 대한 두려움_언제 고장날지..

일상 2024.01.07

부산 옛날 돈가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경양식집

연돈이니 돈카츠니 다양한 돈가스가 있지만 그래도 한 번씩 생각나는 건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입니다. 달달한 소스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튀김옷을 입은 돈가스가 부담 없이 한 끼 해결 좋기 때문이죠. 자주 가는 동네에서 점심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식당을 검색하다가 찾은 곳입니다. 일부러 찾아간 건 아니고 지나가는 길에 어디서 많이 본 간판이 있길래 보니 인터넷으로 사전 서핑을 한 곳이더군요. 실내 분위기는 80~90년대 경양식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누구나 와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뒤라 가게에 손님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직원들도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본인들 식사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홀에서는 주방이 다 보여..

일상 2024.0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