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부산 동래 냉면 맛집 :: 호함평면옥 얼치기 냉면,갈비탕 후기~~

marksman 2017. 7. 9. 11:59
반응형

 

매콤한 냉면이 땡기는 여름이 다가왔네요!

부산에 냉면 맛집이 몇곳 있지만

오늘 소개하는 곳은 아는 사람만

가는 숨은 맛집이라고 할까요???

 

입구부터 좁은 골목길 가정집을 개조한

호함평면옥이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들어가서 육수를 먼저 받아서

컵에 부어 먹으면서 주문을 합니다~

 

 

자리는 사진처럼 방자리와..

테이블 자리로 있습니다.

하지만 둘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니...

발냄새는 사전 점검 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주메뉴는 냉면과 갈비탕!!!

냉면은 다 먹어 봤는데...저는 얼치기가 딱입니다.

얼치기는 물냉과 비냉의 중간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육도 정말 별미 입니다.

 호함편면옥의 수육은 일반 수육과 틀린

물이 자박자박하게 나옵니다.

갈비탕 국물과 비슷한데...

소주와 먹고 공기밥까지 먹음

정말 최고입니다.

 

이번에는 수육은 제외하고...

냉면과 갈비탕만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냉면.....

정말 매콤해 보이네요..

매운걸 못먹는 저는 땀이 뻘뻘....

사진 촬영 전 가위자국이 보이네요.ㅠ

파트너가 배가 고팠나 보네요.

 

 

 

 

큼지막한 가오리도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뒤에 나온...갈비탕....

정말 보기만 해도 몸보신 되는거 같아요.

 

 

 

 

아주큰 갈비가 2~3개 정도 있네요.

그리고 고기는 정말 맛납니다.

하지만 갈비 양이 일반 갈비탕집 보다

좀 작은듯해요...한우라서 그런가요??ㅠㅠ

고기는 정말 비교 불가 입니다. 맛나요

 

갈비를 먹고...국물에 밥까지 말아 먹으면

정말 든든하답니다.

그리고 느끼하다 싶을때..

얼치기 국물에 밥까지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

 

공기밥 추가는 필수!!!

 

 

 

호함편면옥은 동래롯데백화점 후문...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홍보같아 지도는 생략!!!

네이버에 치면 친절하게 나오네요~ 

 

 

 

 

2017/05/07 - [핫플레이스] - 동래 맛집이라는 태백관 탕수육 후기!!!!

2017/02/08 - [핫플레이스] - 명장동,안락동 조광심 민속왕순대 // 순대국밥,뼈다귀 해장국

2017/02/16 - [핫플레이스] - 동운반점(동운수타짬뽕) 온천장 맛집 :: 짬뽕 탕수육

2016/12/18 - [핫플레이스] - 부산 동래 맛집 :: 이병우 설농탕 / 동래 설렁탕 / 도가니탕 / 갈비만두

2016/11/07 - [핫플레이스] - 부산 동래 돈까스 :: 수안동 아빠와 돈까스 // 왕돈까스 // 크레이지삼겹덮밥

2016/10/30 - [핫플레이스] - 부산 온천장 :: 수타면 맛집 :: 온천시장 // 동운수타짬뽕 // 동운반점 // 온천시장 탕수육

2016/07/03 - [핫플레이스] - 부산 냉면 맛집_남천동 고려면옥(비냉,물냉,매운갈비찜)

2016/12/17 - [핫플레이스] - 부산 꼬리곰탕 :: 온천동 원조꼬리곰집 // 온천장 꼬리곰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