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베트남 여행 :: 호치민 1군 일식 전문점 SORAE 소라에~ 호치민 일식 맛집~~

marksman 2018. 10. 1. 20:54
반응형

 

이번 휴가는 호치민과 푸켓을 다녀왔네요.

첫날 호치민 도착 후 가족들과 함께

호치민1군에 위치한 소라에라는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 aB타워 24층인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1층에서 직원이 친절히

층수를 눌러주다보니 기억이 가물가물...^^

호치민에서 일식이라는 언발란스하지만

분위기가 모든걸 용서해버리더구군요~

 

 

처음 들어왔을때 압도하는 분위기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네요. 바와 테이블자리가

있지만 고층에서 내려보는 전망이 좋다보니

창가쪽 자리들이 인기가 있답니다.^^

 

 

 

 

호치민 시내가 한눈에 보이더군요.

저녁이라 오토바이 부대들이 도로를 점령하여

빨간 불빛으로 장관을 이루더군요. ㅎㅎ

 

 

메뉴판에 있는 가게 상호입니다~

메뉴판이 상당히 묵직한게 무겁더군요.ㅎㅎ

 

 

메뉴는 엄청 다양한게 팔고 있습니다.

메뉴는 일일이 다 찍지 않았으며 왜만한 일식

메뉴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ㅎㅎ

 

 

가격대는 호치민식당대비 상당히 비싼편이지만

한국에서 이정도 전망에서 일식을 먹는다면

가격이 상당히 부담스럽겠죠?ㅠㅠ

 

 

 

 

간단한게 주류와 음료도 주문을 하구요~

 

 

 

제일 먼저 나온 모듬 생선회입니다.

한국에서 보던 비주얼과 맛이 비슷하더군요.

 

 

이것은 소프트크랩... 껍질채 튀긴 게라

바삭하며 맛이 괜찮더군요.

 

 

날치알로 만든 스시롤~~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연어와 새우,조개관자 초밥입니다.

새우는 확실히 한국에서 먹던것과 틀리게

좀더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을 내더군요.

 

 

그리고 요것은 새우튀김~

 

 

그리고 꼬치류와 숯불 닭고기를 주문했네요.

 

 

숯불에 구워 향이 좋은 닭구이며

한국 닭갈비를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소스에 찍어 드시면

좀더 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듬 꼬치구이~ 개인적으로 두부구이가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 정말 맛나더군요.

 

 

 

어른4명에서 이렇게 배불리 먹고

4백만동 조금 넘게 나왔네요. 다소 비싸지만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호치민에서 일식집을 찾으신다면

분위기좋은 소라에 일식집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