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동래맛집 :: 동래 5천원 점심식사 가능한 동래충무김밥~

marksman 2019. 4. 8. 13:54
반응형


점심시간 맛점들 하고 계시나요?

점심시간이 되니 갑자기 몇일전 다녀온 동래맛집

동래충무김밥이 생각나서 포스팅할려고요~

우연찮게 가볍게 먹자고 들어갔는데

가격과 맛에 놀란 집이라 신대륙을 발견한

감동을 얻은 곳이라고 할까요??ㅎㅎ



가게 내부는 상당히 오랜된 듯한 분위기입니다.

우선 충무김밥과 우동 세트가 5천원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에 제 눈을 의심하며 들어왔답니다.

충무김밥과 우동,만두국,국수등 다양한 세트와

단품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쨘ㅑㅑㅑㅑㅑㅑㅑ~~~~~~~!!

제가 주문한 충무김밥과 우동세트입니다.

충무김밥 6개와 우동이 한그릇 나오네요~

충무김밥은 단품으로 사먹어도 이상하게 가격이

비싼느낌이 드네요.밥에 김만 말았을 뿐인데..ㅎ



하지만 같이 나오는 오징어무침과 무우가

단가를 올리는 주범들이죠.ㅎㅎㅎ



우동은 포장마차서 먹는 우동이랄까...

면이 많이 부드러우며 심플한 레시피네요.ㅎㅎ


하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5천원에 한끼가

가능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분명 건물주가 운영하는 식당이겠죠?ㅎㅎ



먼저 오징어무침과 충무김밥을 한입~

김밥은 특이할게 없지만 역시 충무김밥의

포인트는 오징어 무침이죠. 양념이 제대로 된게

오징어무침만 있어도 밥 한그릇은 먹겠네요.



그리고 우동도 한젖갈...~

우연찮게 방문한 곳이지만 자주 들릴거 같네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한끼를 해결 가능한곳!!

동래충무김밥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